피 빨리는 거까지는 ㄹㅇ 괜찮은데
귀 근처에서 에엥엥엥 이러는건 깜짝깜짝 놀라게 돼서 개빡침
그냥 피빨고 꺼지라고 왜 자꾸 얼굴 주변에서 얼쩡거림
오죽하면 선풍기까지 얼굴쪽으로 틀어놨는데도 계속 달려듦
가을 모기 진짜 개미친똘추상태네
| 이 글은 8개월 전 (2025/10/15) 게시물이에요 |
|
피 빨리는 거까지는 ㄹㅇ 괜찮은데 귀 근처에서 에엥엥엥 이러는건 깜짝깜짝 놀라게 돼서 개빡침 그냥 피빨고 꺼지라고 왜 자꾸 얼굴 주변에서 얼쩡거림 오죽하면 선풍기까지 얼굴쪽으로 틀어놨는데도 계속 달려듦 가을 모기 진짜 개미친똘추상태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