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기숙사가 제일 나은 선택지인것같은데 이게 또 몇달 웨이팅해야돼서ㅠㅠ 데이출근때는 택시타고 다녀야할것같은데 택시비 편도로 3만원 넘게 깨지는데 이게 맞나.. 차라리 자취하는게 나아?|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간호사 기숙사가 제일 나은 선택지인것같은데 이게 또 몇달 웨이팅해야돼서ㅠㅠ 데이출근때는 택시타고 다녀야할것같은데 택시비 편도로 3만원 넘게 깨지는데 이게 맞나.. 차라리 자취하는게 나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