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466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걍 궁금
대표 사진
신판1
제구 안되는거에 비해 몸쪽 공으로 승부보려고 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
ㅅㅈㅎ 제구 안되어가지고 공이 빠지는 상황에서 몸쪽 공 던지는거 타자한테 너무 위험함 담시즌에는 좀 고쳐왔으면 좋겠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2
제구가 안되는데 몸쪽 공 던져서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몸쪽으로 유도안해도 공이 거기로 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3
걍 제구문제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4
아 나는 제구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몸쪽 승부 때문이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5
제구 안되는데 자꾸 던지게하니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6
제구 안되는데 몸쪽 승부를 왜 시키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7
ㄱㄴㄲ 아니 정우주 나올때마다 보는 나도 긴장함... 또 사구로 큰일날까봐...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8
제구안되는데..응..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9
제구도 안 되면서 몸쪽으로 날림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0
제구 안되는데 그냥 얼라니까 괜찮겟지 에라모르겟다~ 하고 던지는듯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1
제구도 안 되면서 몸쪽 승부하려고 무리수 둬서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신판12
제구가 안돼서.....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 쿠팡에서 파는 간이 직관테이블 있잖아
13:34 l 조회 14
하현승 미국 갔으면 좋겠다
13:33 l 조회 36
비슬리샘은 배탈 난채로 4이닝 어케 던진 거야 4
13:28 l 조회 68
고척돔 3루 외야 어느 구역 예매할까?!!5
13:26 l 조회 36
근데 야구장에 마라 들어온 거 호불호 좀 갈리나보네 13
13:24 l 조회 15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자미있다
13:24 l 조회 59
발빠른 야선 누구 있어?18
13:18 l 조회 144
하현승 메이저 갈 확률 몇퍼야 8
13:17 l 조회 182
타싸애서 본 ㄱㅇ글인데5
13:14 l 조회 215
이번에 새로 입덕했슴다
13:13 l 조회 27
평일 대전 정동문화사 대기표매진5
13:10 l 조회 169
유사 먹는 친구 있는데 진짜 심하다20
13:07 l 조회 226
일본은 메쟈 스카우터랑 아마선수 접촉 막나? 2
13:07 l 조회 44
난 고척가면 좋아하는 거
12:54 l 조회 72
다른 팀은 응원석 말고는 잘 안 일어나?13
12:50 l 조회 140
나 요새 이 치어가 너무 예뻐보임 11
12:47 l 조회 399
아 ㅋㅋㅋㅋ 신인의 맛 진짜 개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2:27 l 조회 324
250만불이면 한화로 38억정도 나오네..6
12:02 l 조회 500
대전 내일 예보대로면 취소될수도있나? 5
11:58 l 조회 196
근데 메쟈들이 고교 컨택해서 이것저것하는 거 보면 2
11:57 l 조회 27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