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477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2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6) 게시물이에요
내가 좋은 직장 들어가는 거인듯
여러 사람 만나봤는데 정말 여자를 책임지고 좋은 가장이 되고 싶어하는 남자는 대학생 때 연애보다 공부에 신경을 더 쓰려고 하는 거 같음 경험상 일단 좋은 직장을 잡고 자기 기반 다지는 데에 더 관심이 있었어 
그리고 목표 의식 뚜렷한 남자는 자기 목표 이루는데 여념이 없어서 온라인에서 이상한 글 쓰거나 여자 만나려고 전전긍긍 안함.. 온라인에서 절대 사람 만나지 마
대표 사진
익인1
여초면 어떡해?ㅜㅜ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초여도 웬만큼 알만한 기업이면 끼리끼리라 자연히 비슷한 직장 소개 들어올 걸!? 나 있던 여초는 소개 많이 잡아줬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어리고 이쁘면 됨

좋은 직장 아니어도 됨

그리고 ㅍㅁ같은 이상한 사상에 안취하고 착하면 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은 직장이면 좋은 남자 (직업 괜찮고 마인드 괜찮은) 만날 확률 올라가긴 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이말 나오는데
이것도 기준에 따라 다름
전문직 같은거 말하는거면 준비하는 동안 여자 나이 먹어서 남자들이 안봄
대기업 말하는거면, 막상 가면 여자들이 말하는 괜찮은 남자는 다 애인있음

그냥 어리고 이쁘면 직장이고 뭐고 좋은 남자 만남
남자는 여자 직업보다 얼굴 외모를 훨~~~씬 많이 봄

즉, 대기업을 가던 전문직을 가던 어리고 이쁜 여자애 못이김
왜 여자들이 취업할 때 까지 괜찮은 남자들은 안만나고 기다리고 있을거라고 착각하는지 모르겠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허황돼서 어이없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느 부분이 현실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는데
너가 말하는 능력있고 집안 좋은 여자, 능력있고 집안 좋은 남자 끼리끼리 만나는거 맞음..

근데 쓴이 말하는거 보면 그건 아닌건 알잖아
왜 익5 마음대로 맘에 드는부분 안드는 부분만 골라서 반박하려고함?
집안 좋은거 맞음? 현실 사는거 맞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뭔가 지금 기준을 잘못 잡고 혼자 유리한대로 끌고가려는 것 같은데

니가 말하는 그 환경이 끼리끼리가 되려면 넘사벽이 되어야 함
모든게 상위권 키 나이 얼굴 학벌 자산 집안 전부 좋아야 끼리끼리가 되는거고

그게 아닌 일반적인 경우에는 남자는 나이, 얼굴을 본다 쓴이가 말하는 것 처럼 그렇게 직업을 많이 보는게 아니다
이게 그렇게 이해하기가 어렵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또 지 유리한대로 끌고가려고 하네

좋은 직장 이쁜 여자
평균 직장 이쁜 여자
좋은 직장 못생 여자
평균 직장 못생 여자

이게 남자들이 선호하는 일반적인 순위라는거야
왜 자꾸 딴소리하는거지?

직업이 안중요하다는게 아니고 정답인 것 처럼 좋은 직장에 가야 한다
라고 하니 그건 아니다 라고 말하고 있는데 뭐에 긁혀서 그러는거임?

남자나 여자나 당연히 직업좋고 이쁘고 잘생기면 좋지
근데 그런 사람이 적으니 포기하는게 생기고
남자는 일반적으로 직장보단 외모를 더 많이 봐서 이쁘고 어리면 직업이 굳이 좋지 않아도 괜찮다 라는건데

뭔 소릴 하는거임 도대체?

좋은 남자 만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은 직장에 간다 X -> 어리고 이쁜 애가 좋은 직장에 간다 라고 했으면 동의했겠지
근데 나이도 많고 못생겼는데 좋은 직장에 간다고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을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그건 니가 논리적으로 반박이 불가하니
답답하고 내가 빡대갈이라고 해야 너가 맞는 것 처럼 보이기 때문이야
말하는 방식 보니 학벌은 높지 않은가봄
그러면 좋은 환경도 아닐 확률이 좀 올라가네

내 주변에는 전부 논리적이라서 말이지
그럼 내가 조금 더 좋은 환경일 확률이 높겠고

니말대로 좋은 직업, 좋은 직장이 다라고는 안했지
근데 그게 최고의 방법이라고 적어놔서 그게 아니라 이쁘고 어리면 직장이 굳이 좋지 않아도 가능하다 라고 하는 중인거고

이제 누가 맥락맹이고 지 말이 맞는 줄 착각하고 구구절절하는중이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이제 내 의견에 대해 논리적으로 반박을 좀 해보는게 어때??

그리고 그렇게 믿고싶은게 아니고 말하는 투에서 부터 느껴지는거임
못배운 사람들이 하는 그 말하는 방식이, 너의 말투에서 그대로 드러나거든

그리고 어리고 이쁜 여자애들은 내말에 전부 공감함
나이들고 못생긴 애들이나 부정하지

여자가 남자를 볼 때 직업을 보는 경향이 있어서
남자도 여자를 볼 때 좋은 직업을 우선순위에 두는거라고 착각하는거라고 말해주는걸 이해못하는 상태랄까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또 못배운 티가 나는게
논리적인 반박 없이 그냥 ~모르고 ~안해본 티 난다 라고 하는거임

나는 너가 말하는거에 대해 전부 반박했지만
너는 어느 순간부터 그냥 메신저 욕하기에 바쁨
못배운사람 특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또 지마음대로 생각하네.. 진짜 요즘 애들은 지능이 왜이리 낮은지 모르겠네

이쁘고 어린애가 좋은 직장 가면, 좋은 남자 만나는 최고의 방법이다 -> 동의
못생기고 늙은애가 좋은 직장 가면, 좋은 남자 만나는 최고의 방법이다 -> 직장보다 얼굴 가꾸는게 우선

이걸 이해도 못하고 그냥 긁혀서 딴소리 하기 바쁘네
너는 말하는거보니 어리거나 이쁘지도 않을 것 같고
말하는 방식보니 뭐 많이 배운 것 같지도 않은데 무슨 근거로 그렇게 얘기하는거임?

논리 후달리면 도망가도 됨
다만 여기서 도망가면 니가 말하는 "지가 논리적인 척 역겨운 말투를 쓰지만 수준은 다 보이고ㅎㅎ 못 배운 사람 특 어쩌고 하는 것부터 걍 긁힌" 사람 한테 지는거겠지?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또 여기서 못배운 티가 나는데
논리적으로는 반박 못하고 자존심을 구기기는 싫어서 그냥 메신저 욕하는걸로 막댓글 치려는게 보인다는거임

논리적으로 반박좀 해보지
이기고는 싶은데 불가능한가봐

이쁘고 어린애가 좋은 직장 가면, 좋은 남자 만나는 최고의 방법이다 -> 동의
못생기고 늙은애가 좋은 직장 가면, 좋은 남자 만나는 최고의 방법이다 -> 직장보다 얼굴 가꾸는게 우선

이거 반박좀
후달려서 또 반박 못하고 'ㅋㅋㅋㅋ' 남발하면서 애써 괜찮은 척 하려나 ㅋㅋ 메신저욕만 하면서 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반박할 가치를 못느낀다고 하면, 본인 가 높아보일거라고 생각하는건 아니지?
반박을 못하니 반박할 가치가 없다고 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게 아니라면 이것도 같이 반박좀 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너가 댓글을 여러 번 다니까 그거에 맞게 수정한건데..
너가 추하다고 인정하는거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이게 왜 착각인지 반박을 해보라고...
너같이 못배운 애들이 가장 많이 착각하는게, 본인이 생각하는게 다 맞다고 생각하는거임
지금처럼

내 논리에 반박하지 못하면 그건 너의 착각인거임
그리고 니 외모 나이 능력 환경이 좋다고 했지?
나는 그것보다 더 좋다고 보면돼
어떻게 아냐고? 너가 인증을 안해서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아 반박을 못하는게 아니고 반박 안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왜?? ㅋㅋㅋ 못한다고 하기엔 자존심이 구겨져?
반박도 안할건데 왜 대댓글은 이악물고 안지려고 달고있어? 피곤하게?
나같으면 그냥 논리로 압살하고 꼽주고 댓글도 못달게 할텐데?

난 계속 말하잖아 너가 잘못된 이유를..
너는 반박을 못하고 메신저 욕만 하고있는 상태이고

다른 익들은 반박하나도 못하고 갔는데
너는 논리적으로 이기지도 못하면서 그렇게 댓글 달고 자존심 지키는거 안창피해??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언제는 반박 안할거라면서 ???
우리 나이 외모 환경 능력 다 되는 익5님..? ㅋㅋㅋㅋ

사람은 이렇게 긁는거야 ^^
충분히 긁힌 것 같으니 난 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ㅋㅋㅋㅋㅋ 그냥 던져본거 와 이겼다 싶어서 덥썩 무네 ㅋㅋㅋㅋㅋ
집가서 반박글 써놔 ~ 도망가진 않을거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응 나는 내일 출근 준비해야 해서 달아놓으면 내일이나 볼 것 같은데
너는 백수같으니 그냥 편한 시간대에 작성해놓으면 돼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대학생이 능력 어쩌고 할만한 깜냥이 되나싶긴한데
뭔말할지 궁금하다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지가 능력 어쩌고 얘기해놓고 또 환경으로 갈아탄거야?
금수저 코스프레 시작한겨? 그떄까지 자료를 좀 찾아야 하는거야?

정리해보면 너는 취업을 해본 적도 없으면서 직장 어쩌고 하고있던거네?
니가 말하는 환경 어쩌고는 글쓴이는 얘기도 안했는데 갑자기 환경 끌고오는게 취업해본 적이 없어서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별로 논리가 좋지 않아서 계속 얘기하는데 나는 환경뿐만 아니라, 외모, 나이, 직업 모두 좋은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난다는걸 부정한 적이 없고 오히려 계속 동의해왔는데
니가 과연 어떤 말을 할지 너무 궁금하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결국 그냥 니 주변도르로 얘기하겠다 이거네? ㅋㅋㅋㅋ
나는 이미 집이라 적는건데 너는 집가서 적으면 되잖아
뭐 이런거까지 긁히냐 ㅋㅋㅋㅋ

내가 아는 언니가~
내가 아는 오빠가~

내가 똑같이 내가 아는 형님이 ~ 내가 아는 여자애가~
이러면 반박되는거 모르고 하는소린가

뭐 학벌 나이 얼굴 능력 다 인증하고 말할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말한 그 주변사람 하나하나 다 인증한다는소리임? ㅋㅋㅋ

말하는 꼬라지 보니까 좋은 직장 가긴 글렀다 친구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자료 열심히 찾고있어용? ㅋㅋㅋ
환경 좋다면서 자차는 따로 없으신가봐 케텍이 ktx맞지?
아주 가성비 좋은 이동수단으로 어디 다녀 오시나봐 ㅋㅋ
아차싶어서 또 지우셨네 ㅋㅋ

너같은 애들 특징이, 댓글 마지막으로 다는걸 본인이 하지 않으면 진다는 기분이 들어서
계속 좀 기다리라고 하는거임
그래서 그새를 못참고 좀 기다리라면서 기다릴 줄 모르는 사람 취급하고 있는거거든
팩트는 너가 그 새를 못참고 댓글 다는거고

니가 말하는 그 반박 아니면 댓글 좀 안달면 안되니 추한데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이따가 반박 댓글만 적어놓을게 -> 이 얘기 한 5번? 6번 했는데 니가 안다니까 그런거 아니야 ...?
반박 달으라니까 무슨 계속 좀따 단다 이소리만 하니, 누가봐도 그냥 반박은 못하고 자존심때문에 댓글다는걸로만 보이는게 당연한거 아닐까..?
니가 그렇게 상황을 만들어놓고 남탓은 잘하네 ㅋㅋ
나중에 너 취업 안되는 것도 사회탓 부모탓 할거야?? ㅋㅋ

하여간.. 모자란 애들이 남탓 더하는건 사이언스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반박을 달아야 반박을 하지 ㅠㅠ
그게 반박 댓글이야? 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응?? 무슨소리야.. 니가 댓글을 다니까 단건데...
반박댓글을 좀 달아 그러면 ㅋㅋ

결말 예상해줄까?
12시 넘어서 응 니가 이겼음 ㅅㄱ 내지 응 내가 맞음 이제 너 무시함 ㅅㄱ 하고 튈거 뻔함 ㅇㅈ?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지가 댓글 달아서 단건데... ㅋㅋㅋㅋ

그럼 이제 반박 댓글 아니면 달지마 기다릴게 ~
너무 늦으면 내일 본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알겠음 같은것도 달지마 ~ 기다릴게 ~
딱 반박 댓글만 달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2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그니까 그런거 달면 내가 계속 댓글을 달게 되니까
그냥 반박 댓글만 달아~
반박 댓글 아니면 답 달지말고 늦으면 내일 본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삭제한 댓글에게
도망침? 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라는 거야 ㅋㅋㅋ 너야말로 현실을 모르는듯.. 좋은 직장 안 다니나? 좋은 직장의 장점은 그 직장에 속한 사람들 자체일 수도 있지만 그 사람들의 풀이야. 그 사람들이 괜찮은 사람들이니 소개팅을 받아도 괜찮은 사람들을 소개해주고 내가 만날 수 있는 풀의 질이 올라감 ㅋ 아마 좋은 직장에 속해 있지 않아서 모르나보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40대 직업 좋은 노처녀들은 죄다 재벌만나야 하는데 왜 아직도 결혼 못함?

결국 너는 현실감각 없이 이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만 하는 꼴임
직업이 좋아도 여자애가 별로면 소개를 안시켜줌

연애경험 얼마나 되는지 모르겠는데 심각한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ㅋ ㅇ 난 유부임 나이가 중요한 것도 맞지만 좋은 직장에 가면 2-30대에 좋은 사람 만날 확률 높아짐 ㅎㅎ 너의 세상 속에 갇혀 살으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반박은 역시 못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리고 이뻐도 한계가 있어 내가 말하는 좋은 남자는 건강한 마인드에 어느정도 능력있고 책임감 있는 사람인데, 그 사람들은 자기 삶에 안정감을 주고 함께 미래를 그려갈 사람을 찾지 예쁜 인형을 데리고 살 생각 안함. 외모 중요하지 않다는 얘기가 아니라 여자가 남자 간판(대학, 직장) 따지는 것마냥 남자도 여자 간판 엄청 따지고, 그 급 안에서 자기 마음에 드는 외모를 고르려고 하지 절대 예쁘면 모든 걸 허용하겠단 마음으로 사람 고르지 않음. 예쁨으로 모든 걸 허용하겠단 남자들은 외적으로나 다른 게 부족해서 여자를 많이 안만나 봤거나, 보여주기식 인생에 집착하는 사람들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계가 없다는 말이 아니고 일반적인 경우를 얘기하는거잖아
소수 케이스를 가지고 얘기할거면 의미가 없지

일반적으로 그렇다는거임

그리고 너가 말하는 좋은 남자는 다른 여자들도 원할 가능성이 높은데
왜 외모를 안본다고 생각하는거야
외모만 본다는 말이 아니고 직업보다 나이, 외모가 우선이라는거잖아

외모 나이를 안보는 괜찮은 남자가 있다고 생각하는거임?
여자가 남자 키를 보는 것과 같은 이치인데
왜 이걸 무시하는거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일반적인 경우에 대해서 얘기하고 있어. 외모 나이 당연히 보지. 근데 외모 나이가 우선이 되어 사람을 고르는 게 아니라, 그 사람 간판이 자신과 급이 맞는지를 따지고 그 풀 안에서 외모 나이를 본다는 얘기야. 본문이랑 댓글 천천히 읽어봐 다른 익인이들도 열심히 설명해주고 있는데 자꾸 똑같은 말만 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왜 남자는 외모 나이가 우선시 하지 않을거라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다는거임
그건 그냥 너 희망사항이잖아
키크고 잘생기고 돈많은 오빠가 나를 기다려주면 좋겠다는, 근데 외모에는 자신 없으니 그런식으로 돌리는거 아냐

여자가 남자 키를 일반적으로 많이 보는 것 처럼
남자도 여자 나이, 외모를 일반적으로 많이 보는데 왜 갑자기 1순위가 아닌 직장 직업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너가 얼마나 외모정병에 시달리는지 잘 알겠다 아무도 외모 나이 안본다고 얘기 안했는데 자꾸 외모가 최고라고 박박 우기니.. 그냥 그렇게 살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본인이 가장 좋은 방법이 직장 좋은데 가는거라고 적어놓고
갑자기 또 뭔소리하는지 모르겠네..

그냥 못생겼으면 외모 가꾸면 됨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문신 있는 사람도 문신 있는 사람 편견 있다며 우월감 가지는 사람도 다 이상함
17:35 l 조회 1
그대는 선물입니다~
17:35 l 조회 1
너네는 또래처럼 보이는 여자가 맞은 흔적 있으면
17:35 l 조회 1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2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4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8
17:32 l 조회 18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4
17:32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