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전 7시에 일어나서 밥먹고 청소하고 샤워하고 옷입고 바로 나가도
독서실 도착해서 물떠놓고 책펴고 착석하면 오전 9시 거의 다되어있음
그러면 오후 1시까지 4시간정도있는데 솔직히 그시간 다 집중하는거 아니고 1시간하고 15분씩 쉰다해도 공부 3시간
그러면 1시간 밥먹고 착석하면 두시반정도
그때부터 7시까지해도 풀집중은 3시간 반정도 가능함
그후로 저녁먹고 헬스갔다와서 씻으면 10시
그때부터 조용히 복습 좀 1시간 반하면
최대 8시간이던데 이렇게만해도 머리 터질거같고 죽을거같음
10시간 넘게 매일하는사람들은 뭐야?ㅠㅠ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