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524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7) 게시물이에요
난 오전 7시에 일어나서 밥먹고 청소하고 샤워하고 옷입고 바로 나가도
독서실 도착해서 물떠놓고 책펴고 착석하면 오전 9시 거의 다되어있음
그러면 오후 1시까지 4시간정도있는데 솔직히 그시간 다 집중하는거 아니고 1시간하고 15분씩 쉰다해도 공부 3시간
그러면 1시간 밥먹고 착석하면 두시반정도
그때부터 7시까지해도 풀집중은 3시간 반정도 가능함
그후로 저녁먹고 헬스갔다와서 씻으면 10시
그때부터 조용히 복습 좀 1시간 반하면
최대 8시간이던데 이렇게만해도 머리 터질거같고 죽을거같음 
10시간 넘게 매일하는사람들은 뭐야?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쉬는 타임이 너무 큼 보통 2시간 공부하고 10~15분 쉬는데 1시간 공부하고 15분은 너무 크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때부터 난 절대 2시간 집중은 안되더라 흑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뭘 하길래 아침에 씻고 준비하는데 2시간이 걸림?..
시간낭비가 넘 큼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족들 아침차려주고 설거지하고 집안 청소한바퀴 해야돼!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운동이고 뭐고 아무것도 안하고 밥먹고 공부만하는거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고 그렇게 막 오래하는사람들은 쉬는것도 막 2,3시간하다가 1번쉬고 이렇게 하던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을..어떻게안하지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시간이 아깝다 생각하던데
자는것도 아까워서 쪽잠자면서 하자너
쓰니가 공부체질이 아닌것같음ㅋㅋㅠㅠ 나도 공부보다 내 건강이 더 우선이라 걍 공부는 할만큼만 하고 내 라이프스타일 가꾸는거에 더 집중함...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난 좀 신기한게
내가 정시로 서성한 라인 대학을 왔거든?
근데살면서 한번도 하루에 공부를 8시간씩 해본적이없는데.. 내주변 친구들중에도 하루 6시간 꾸준히하고 스카이간애들도 많음
이번에 다른 시험 준비하면서
어떻게 다들 그렇게하는게 신기해서.. 그렇게 하루 10시간 이상 하눈 사람들은 기간을 너무 단기간으로 잡고하는건가 싶기도하고 ..;
공시나 고시는 진짜 마라톤인데
어떻게 매일 꾸준히 저렇게하는지가 신기해 최소 1년 길면 4년도 끌고가잖아
이번에 전문직 시험 진입했는데.. 걍 9급하면서도 하루 10시간했다는게 너무 이상해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그럼 오히려 쓰니가 공부랑 잘 맞는거임ㅋㅋㅠㅠㅠ
조금만 해도 성능이 잘 나오는거잖아
난 아무리 앉아있어도 절대 안외워지고 코피 쏟을때까지 해도 안돼서 걍 포기했음..
나같은 애들이 악으로 깡으로 잠줄여가면서 노력해서 하는거야... 쓰니는 복받은거ㅋㅋㅠㅠㅠㅠ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아이스크림 중에 보석바 칼로리 63인가 64 밖에 안 됨
19:57 l 조회 2
고민(성고민X) 회사에서 일정 정할때 계속 머뭇거리는 사람 나만 짜증나나
19:57 l 조회 3
와환율 5년동안 40퍼증가
19:56 l 조회 5
똥 두시간 참으면 똥쌀때💩
19:56 l 조회 4
여름에는 베라 콘으로는 못사먹겠더라 ㅋㅋ
19:56 l 조회 3
급여는 안올려주면서 일은 계속 추가해서 내가 한소리했더니 MZ라고 욕먹음
19:56 l 조회 4
저당밀크티 맛없어
19:56 l 조회 3
다들 말 끝날 때쯤 조금 겹쳐서도 말해 아님 다 끝나고 대답해? 1
19:56 l 조회 4
아니 일월화 장례 치르고 왔는데 몸살 난 것처럼 등짝이 개아프다
19:56 l 조회 4
나이드는게 무서운건
19:56 l 조회 8
70-80년대 공무원은 상위 직업이었나?
19:56 l 조회 5
축구 소신발언
19:56 l 조회 4
블라우스 잘하는 브랜드 추천해주라
19:56 l 조회 4
배민에서 음료 배달 시킨 거 라이더님이 상자 위에 놔서 떨어졌는데
19:56 l 조회 11
지금 국장에선 혁명 비슷한게 일어나고 있음1
19:55 l 조회 8
그 출판사 민경님 어떻게 빵 뜬거야??2
19:55 l 조회 14
직장에서 바람피는 사람 많은 이유 뭐라고 생각해?
19:55 l 조회 12
암만 가족회사지만 대표조카 심하다 진짜 ㅋㅋㅋ
19:55 l 조회 6
식단 관리해주고 뭐먹었어요? 이런거 해주는 피티
19:55 l 조회 7
정년연장 65세 되면 언젠가는 국민연금 수령나이가 70세로
19:5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