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29/9/2b37adaa362db5b454018732ffdf4c5a.jpg)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29/9/b60fbf9309231c888e43214593c9e614.jpg)
직원은 7월말에 사망했는데 그동안 입꾹닫 하고 있다가
논란이 되니깐 이제서야 올리는 것임
물론 뭐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고 있었냐 하면..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29/10/6acf0e084c4ad6b6a863c8472bf0b6ab.webp)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29/10/7aa0aa642a00d53ba0480c0078e61deb.jpg)
수면 아래에선 이런 행동을 했고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0/29/10/d1b770b174b92ae337d2bea877244615.jpg)
수면 위에선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었음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직원은 7월말에 사망했는데 그동안 입꾹닫 하고 있다가 논란이 되니깐 이제서야 올리는 것임 물론 뭐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고 있었냐 하면..
수면 아래에선 이런 행동을 했고
수면 위에선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