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74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50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

직원은 7월말에 사망했는데 그동안 입꾹닫 하고 있다가

논란이 되니깐 이제서야 올리는 것임 


 물론 뭐 아무런 행동도 하지 않고 있었냐 하면..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


 수면 아래에선 이런 행동을 했고



[잡담] 런던베이글 공식 SNS 사과문의 소름 돋는 부분 | 인스티즈


 수면 위에선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었음





대표 사진
익인1
싫어.. 너무 나쁘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 베이글이었지만 이젠 안녕...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그렇게 줄 서면서 까지 먹어야 하나 잘 모르겠던데,,
한 번 가고 안 가긴 하는데 이제 진짜 영원히 안녕이다
너무 심하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외국인들한테도 알려졌으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대놓고 거지같은 부분 투성이야
인간의 악함을 종합 선물세트로 보는 느낌
사과문에서 조차 교묘하게 고인 탓을 하는 점, 고인 가족들에게 협박할 땐 언제고 지들 편 없으니까 부랴부랴 죄송한 척 사과문 올린 점, 지문인식기 고장이니 뭐니 헛소리 찌끄리는 점 등등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최근이 아니었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허나 오늘도 장사는 아주 잘되고 있는… 이상항 현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spc랑 똑같네... 아니ㅜ더 심한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이름만 보고 여성분인줄 알았는데 기사보니까 남자더라 20대 건장한 남자가 사망할정도로 과로한 정도면 대체얼마나 굴린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그 대표 언론에서 호감으로 비춰질때 쎄해보인다고 몇번말했는데
이미지가 진짜 좋게비춰지니까 나만 이상한사람 취급당하더라
행실이나 마인드가 묘하게 권위적이어서 진심 쎄햇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튜브 없앴나 ??왜 안뷰이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그래도 기사 찾다가 7월인거 보고 놀람;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악마 보는 거 같애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소시오패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공한 사람 중에 싸패가 많다는 말 생각나네 갑자기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소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너무하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떻게든 책안잡히려고 노력하네 개정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름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산재처리 죽어도 안해주려고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과로사 인정 안 하네... 레전드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미친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헉, 7월이요??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 사람은 런베 언제 넘겼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ㅓ레전드네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거 알고난 이후로 안감 ㅜ 그냥 줄서서 먹엇던 내 자신이 창피함ㅜ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는 맘껏 방황하는 시기라고는 하지만 나도 안정적이고 싶다...
4:55 l 조회 2
오늘 다꾸 한판 말아야겠다
4:55 l 조회 2
회피형이라는 단어 잘못 쓰는 사람 많지 않아?
4:53 l 조회 8
나 근데 친구 진짜 1도 없어2
4:50 l 조회 9
매년 내 생일에 별똥별 떨어짐
4:47 l 조회 17
낼 점심 뭐먹지5
4:44 l 조회 22
해외거주 내가 해외 살이가 얼마 안되서 궁금한건데, 원래 북한에서 온거냐고 많이들 물어봐??5
4:43 l 조회 206
김똘똘 많이 봤더니 게이더 생김
4:43 l 조회 49
와 애매하게 잠 깼다..
4:41 l 조회 19
올공 지금도 시위하고 있네3
4:38 l 조회 39
나만 있는것 같은 이상한 습관임6
4:38 l 조회 113
애 낳는 행위 자체가 대단한거같음
4:37 l 조회 18
만화/애니 내 힐링존2
4:37 l 조회 56
유튜버 하는 친구 대단한 점...7
4:36 l 조회 210 l 추천 1
지금 아이폰17을 사는게 맞을까?5
4:34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나 친구없다고 말하는데 스트레스받아3
4:32 l 조회 80
아 방금 미친짓을 해버렸어...이제 되돌릴 순 없겠지....8
4:28 l 조회 452
인과응보 업보 부메랑 이런것도 걍 다 생각하기 나름인것같다
4:26 l 조회 9
익명이라 말하는것이지만 나 얼굴로 돈벌어먹고 살아6
4:26 l 조회 77
크림은 다 새상품이야???2
4:23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