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때매 코 하루종일 닦아야되서 피부 개상하고 아프고 뜨고 화장은 생각도 못하는데
여기서 무슨 다이소 5천원짜리 레티놀 크림인가 세럼인가 추천받고 사서 어제 바르고잣는데
오늘 코 하나도 안텃어
나 이제 겨울에도 화장가능한 얼굴이 될수있으려나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비염때매 코 하루종일 닦아야되서 피부 개상하고 아프고 뜨고 화장은 생각도 못하는데 여기서 무슨 다이소 5천원짜리 레티놀 크림인가 세럼인가 추천받고 사서 어제 바르고잣는데 오늘 코 하나도 안텃어 나 이제 겨울에도 화장가능한 얼굴이 될수있으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