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초음파 보는데 자궁에 근종이 한 3개정도 있는거야
그래서 선생님한테 안좋은거냐고 물어보니까 애매하게 대답해가지고 알 수가 없네
근종은 혹이라고 , 6개월 뒤에 초음파만 다시 보러 오라고함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
|
오늘 초음파 보는데 자궁에 근종이 한 3개정도 있는거야 그래서 선생님한테 안좋은거냐고 물어보니까 애매하게 대답해가지고 알 수가 없네 근종은 혹이라고 , 6개월 뒤에 초음파만 다시 보러 오라고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