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7777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23살 대학생이고 과cc야!
레터링 케이크 3만원 좀 넘는 거 예약했고(얘 자취방 가서 우리끼리 먹을거야)
밥은 얘랑 나 둘 다 술 좋아해서 전통주 식당 갈 거 같고(10만원)
여기에 이제 선물까지 해야할텐데 ㅠㅋㅋㅋ 선물 얼마정도가 적당하다 생각해?
참고로 사귄지 한달 좀 넘었고 종강하자마자 같이 삿포로 여행가기로 해서 나 예산 좀 빠듯한편..
대표 사진
둥이1
사귄지 한 달이면 난 밥에 케이크만 해도 충분한 것 같은데.. 정 선물 하고 싶으면 5만원 정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달인데 그 정도면 괜찮지 않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달이면 저거만으로도 충분해보이는데 선물은 해야겠다 싶으면 5-10만원짜리 맨투맨이면 충분할듯?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그거 하고 편지만 짤막하게 써줘 !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에 셀카 올린거 아는오빠가 예쁘다답장했는데 애인이 그러지말라고 얘기하래
19:07 l 조회 3
다시 만나고 싶다했는데
19:04 l 조회 3
이제 그만 놓아주려고1
19:02 l 조회 14
썸붕당했는데2
19:00 l 조회 13
6
18:49 l 조회 54
번호 물어보고 싶다… 2
18:47 l 조회 24
이별 이거 그냥 아무 생각없이 한 행동인가?2
18:47 l 조회 34
토요일에 퇴근하고 바다보고 올랫는데 4
18:42 l 조회 24
잇팁남자 연락방식이 적응이 안돼ㅋㅋㅜㅜ5
18:39 l 조회 37
남익들아 너네 여자 좋아할때5
18:38 l 조회 71
연애고수(?)들아 확실히 사귈 때 아낌없이 표현해주고 잘해줘야 나중에 후회가 덜 남아?2
18:33 l 조회 51
근데 번호 차단은 직접 전화거는거 말곤 확인 못하나?
18:32 l 조회 6
카톡 차단 잘 아는 사람3
18:27 l 조회 63
군대 기다리다 1주년, 밖에서 만나다 1주년 이거 완전 다름?2
18:26 l 조회 22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목소리 좋으면 통화할때 설레?4
18:22 l 조회 39
상황이별했는데 헤어지고 계속 연락하는중임1
18:21 l 조회 43
식으면 미련도 안 남나보네ㅠ1
18:19 l 조회 52
삼프터 때 뭐해야하지…
18:16 l 조회 11
연애하면서 처음인데 연락 안보고싶다
18:14 l 조회 30
소방관은 몇시쯤 헬스해?7
18:13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