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할 맘 있는 사람들일까? 아님 미리 좀 구경만 해보는 사람들일까...? 학기 중이라 대학생들은 들어오기 좀 애매한 기간인 것 같은데... 많이 보러오긴 하는데 계약할 마음은 뭔가 없어보임 다들...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0) 게시물이에요 |
|
계약할 맘 있는 사람들일까? 아님 미리 좀 구경만 해보는 사람들일까...? 학기 중이라 대학생들은 들어오기 좀 애매한 기간인 것 같은데... 많이 보러오긴 하는데 계약할 마음은 뭔가 없어보임 다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