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더하다 더하다 하는데 걍 솔직히 코로나때부터 계속 똑같이 불......
주변 사람들 취준 기간 몇년동안 거의 비슷하고
보면 결국 열심히 하다 보면 취업하던데
안힘들다는게 절대 아니다! 힘든건 당연함!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0/31) 게시물이에요 |
|
요즘 더하다 더하다 하는데 걍 솔직히 코로나때부터 계속 똑같이 불...... 주변 사람들 취준 기간 몇년동안 거의 비슷하고 보면 결국 열심히 하다 보면 취업하던데 안힘들다는게 절대 아니다! 힘든건 당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