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13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1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시대가 돌고도는듯
대표 사진
둥이1
남익인데 남자키는 아직도 많이보는듯 ㅠ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냐 남자키안봐이제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만 그렇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키보는데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자는 여자키 보던데.. 여익임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 키작은 남자야?? 아님 키작은 여자?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ㄴㄴ 걍 ㅇㄱㄹ임 자주 이럼 빌런임 걍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ㅎ 걍 키작은 사람들 욕먹이고싶은 애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유명한빌런임 ㅋㅋㅋ 키 하나에 자아의탁한 189인가? 남익있음 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랑할게 키밖에 없는 애구나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4에게
백수라고 알고있어 ㅠㅠ 그래서 매번 여자인척 키 관련 떡밥 던지고 그럼 일부러 키작남들 욕먹게하는글같은것도 그렇고
여익인척 키 떡밥 투척하고 자존감 충전하더라 불쌍한 인생임 ㅠㅠㅠ 능력도 없구 얼굴도 별로고...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혼자 어느 시대를 사는거야?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런글쓰는애들 보통 키"만"큰 남익이라서
댓글보고 자존감 충전하는거임 ㅋㅋㅋㅋㅋ

7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 유명한 빌런인데

이럴시간에 취업준비나하라니까 키만큰남익아 ㅠㅠㅠㅠㅠ

여자는 키만보는게 아니예요 얼굴,능력,직업,매력, 다 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만좀 한심하게 살아라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넌 나에게
21:26 l 조회 8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14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24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4
21:19 l 조회 19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
21:12 l 조회 38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1
21:09 l 조회 35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2
21:08 l 조회 30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6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5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21:04 l 조회 14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17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0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27
만인에게 친절하고 웃겨주는 남자 애인으로 두니까7
20:52 l 조회 60
썸붕 기준? 언제 썸을 그만둬야겠다 싶었어??1
20:52 l 조회 29
난 챙겨주는거 싫고 챙김받고 싶어2
20:47 l 조회 49
카풀1
20:46 l 조회 11
이별 나 진짜 괜찮은데 11
20:41 l 조회 71
먼가 기류 변한거같기도하고4
20:39 l 조회 40
내가 호감있는 사람이 내얘길 한걸 들었거든?1
20:3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