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813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1) 게시물이에요

큰집 사촌들 할머니가 다 키워줌

큰아빠가 큰엄마네 남동생 보증 서줬다가 망해서 일방적으로 큰집에 들어옴

할머니 개털 알레르기 있는데 큰집 사촌이 개를 데려옴

심지어 관리도 안함

할머니가 화나서 큰집 사촌 훈육을 했는데 큰엄마가 애 기죽인다고 난리침

말싸움이 있었고 큰엄마가 할머니 밀쳐서 넘어트림

할머니가 울면서 작은아빠네 갔고 할머니한테 이야기 듣고 작은아빠가 야구배트 들고 큰집가서 큰엄마 두들겨패가지고 입원했음

작은아빠 한성깔해서 큰아빠는 지도 맞을까봐 큰엄마 입원한 병원 가지도 못하고 어디 숨어있다고 함

대표 사진
익인1
에휴 곱게좀살지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1. 할머니
2. 야구배트
3. 남자가 여자침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뒷일 걱정 안 하심...? 진단서로 고소하면..
7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그래그래...옆집엔 할머니가 맞았더라...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여름 샌들 어디 거 신어??
9:20 l 조회 1
베이킹이랑 커피 중에 뭘 취미로 삼아볼까?
9:20 l 조회 1
아니 곰곰 부어스트 재고 있는데 왜자꾸 취소 되는 거지
9:19 l 조회 4
나 잘 잤네
9:19 l 조회 11
30대 후반 사장님한테 생일이라해 생신이라해?
9:18 l 조회 13
워홀 왔는데 일이 안 구해져서 미치겠어
9:18 l 조회 6
자꾸 하닉 없는 사람도 있냐 주식 안 하는 사람 있냐 하는데 돈 주고 말해1
9:18 l 조회 13
하닉 마이크론 실발뜨고 살까
9:18 l 조회 28
금요일 오후6시 이후 KTX 부산 가는거 ㄹㅇ매진 하나라도 풀리니3
9:17 l 조회 9
이 장에 주식으로 못 벌면 바보라는 와중에 수술비로 다 털고 나온 나는1
9:17 l 조회 14
연차 15개인 익들 오늘 기준으로 몇개 남았어????????2
9:17 l 조회 10
윤어게인 남자들도 현생에서는 여자들한테 인기 있는 애들 많음3
9:17 l 조회 13
29살 대졸 공기업 신입 어떻게 생각해3
9:16 l 조회 12
머리 잘아는익있어? 금욜에 뿌리매직펌햇는데 오늘 뿌염해도되나2
9:16 l 조회 4
갤25에 배터리 폭발소식이 있네2
9:16 l 조회 10
화장 안하면 피부 진짜 개저질인 사람 있어?
9:16 l 조회 10
나랑 내 친구 이모티콘 온도 차이 짱 웃기다ㅋㅋㅋㅋ
9:16 l 조회 11
한국, 외국에서 먹히는 외모 좀 다른듯1
9:16 l 조회 23
현대차 걍 손절할까?8
9:16 l 조회 28
아 아침부터 할일 없나 왤케 성별 갈라치기 못해서 안달이야
9: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