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저번에 우리 아파트에 사는 몇 층 이모 아들래미가 의사인데 와이프도 집이 잘 살거든 아버지가 회사 사장이라던데 남편 병원 개원해줬다더라
이 소리를 들었었거든
근데 방금 환승연애 마지막에 나온 화를 봤는데 지현님이 현실적인 문제 얘기하면서 주변에 X랑 같은 전문직종인 분들도 누구누구 결혼했는데 집에서 개원해줬다더라 이거 보고 진짜 남자가 특히 의사면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지만 결혼을 하기는 할거인 예비 신부가 막 개원시켜주고 하는게 당연한 문화인거야?? 그게 궁금해서
와이프가 의사여도 예비신랑 또는 신랑이 개원해주고 그래??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