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평가전 보러 가는데 영탁이 유니폼이 없네.... 내년에 하려고 올해 안 하고 있었는데 그냥 올해 할걸 그랬나봐 응원해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아쉬운....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