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바쁠 때 아방수처럼 굴어… 하 ^^ 예시로 거래처에서 원래 a를 요구하던걸 b로 바꿔서 우리가 그걸 발주해야하는 상황임 그러면
그걸 확인을 안함 〈〈 여기까진 바쁘면 ㅇㅋ 어차피 결재 올리는 거라 중간에서 점검 받음
근데 내가 개빡치는 포인트는 b로 바뀐다는 말 있었냐 물어보면 그런말 없었다. 이게 끝임 당연히 자기가 연락해서 확인해봐야하는거 아냐? 그런거 전혀 없이ㅜ저러는게 개빡치는거 매번 바쁜 순간마다 한번씩 저렇게 굴어서 열받음… 아예 쌩신입이면 몰라 경력직 신입이라 사회생활 개잘해서 더 아방수 같움 하..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