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좋아해서 뭘 되게 많이 사는데 코덕이기도 해서 ㅋㅋㅋㅋㅋ 화장품이 많다 보니까 다이소 색조는 궁금해서 사놓고 거의 안 씀 ㅜㅜ 예쁜 애들이 너무 많아서 굳이 손이 잘 안 가
브로우류나 기초템들은 진짜 잘 쓰는데.. 이제 색조 말고 얘네만 사야지 ㅜ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3) 게시물이에요 |
|
다이소 좋아해서 뭘 되게 많이 사는데 코덕이기도 해서 ㅋㅋㅋㅋㅋ 화장품이 많다 보니까 다이소 색조는 궁금해서 사놓고 거의 안 씀 ㅜㅜ 예쁜 애들이 너무 많아서 굳이 손이 잘 안 가 브로우류나 기초템들은 진짜 잘 쓰는데.. 이제 색조 말고 얘네만 사야지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