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경할때는 다 사고싶다 이러는데 현실적으로 사면 안쓸거 뻔해서 하나도 안사고 나올때가 많음
키링도 ㅜㅜ 예쁜건 많은데 뜯길까봐 잃어보릴까봐 가방 쓰다듬으며 다닐까봐 엄청 고민하면서 삼ㅋㅋㅋㅋㅋ
심지어 만원 넘으면 안삼,,ㅜ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구경할때는 다 사고싶다 이러는데 현실적으로 사면 안쓸거 뻔해서 하나도 안사고 나올때가 많음 키링도 ㅜㅜ 예쁜건 많은데 뜯길까봐 잃어보릴까봐 가방 쓰다듬으며 다닐까봐 엄청 고민하면서 삼ㅋㅋㅋㅋㅋ 심지어 만원 넘으면 안삼,,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