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생각도 없고 몸 갈아서 돈 벌기가 너무 싫음 직장사람들은 편의점 같은 알바 투잡하는데 난 최저시급 받아도 알바 뛰기가 너무 싫어… 돈 벌어봤자 현타만 올 거 같고 내가 세상에서 제일 극혐하는 일이 서비스직인데 그래서 알바하기 싫은 것도 있음…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투잡 생각도 없고 몸 갈아서 돈 벌기가 너무 싫음 직장사람들은 편의점 같은 알바 투잡하는데 난 최저시급 받아도 알바 뛰기가 너무 싫어… 돈 벌어봤자 현타만 올 거 같고 내가 세상에서 제일 극혐하는 일이 서비스직인데 그래서 알바하기 싫은 것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