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4905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유재석 코인이 생각나지 않을 방법은 이건거같아
재석이가 잠실 30홈런 쳐주기~~~
대표 사진
도리1
그래도 난 30홈런유격수 한이 남을 것 같지만....... 정말정말 잘해서 터져주라 3루 가면 그자리 꼭 먹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3루에서 풀타임 체력 채우고 찐 거포 유격으로 성장할수도~~!!
7개월 전
대표 사진
도리1
이미 3루에서 자리잡고 4년 뛰면 현실적으로 다시 유격으론 못 갈 거 같아서 ㅎㅎㅎ.... 거포든 중장거리든 니가 잘하는거 극대화해서 장타툴 살려보자 넌 할수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도리
몰라몰라 나는 안들려 언젠가는 재석이가 유재석 해준대
7개월 전
대표 사진
도리1
아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유재석코인 잊어보겠다면서요!!!! 근데 나도 사실 못잊을듯 몰라몰라 현실성이고 나발이고 니가 유격먹어 안재석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외야없어베어스였는데2
06.27 23:28 l 조회 102
내일 승용이 상성 좋은데 ㅎㅇㅌ해보자 1
06.27 23:27 l 조회 48
🥺도리들아 오늘 인증가기 넘 적다....2
06.27 23:17 l 조회 74
불펜 등판 현화 어디서 보지!3
06.27 23:13 l 조회 23
내일 포수 누가볼까2
06.27 23:12 l 조회 39
중계관련 질문 ..!! 5
06.27 22:55 l 조회 88
장터 내일 2연석... 양도 구해봐용....
06.27 22:51 l 조회 15
카메론 2주는 뭐야? 4
06.27 22:43 l 조회 104
근데 저번에 유찬이 그라운드 홈런도 그렇고 오늘 쉥이도 그렇고 1
06.27 22:29 l 조회 91
내일 승부예측 우리만 빵표야.. 12
06.27 22:12 l 조회 1174
아까 고토상 화면에 액션 크게잡힌게 이거때문이라고?10
06.27 22:05 l 조회 1313
본인표출오늘 근무 + 야근을 했슨 2
06.27 21:50 l 조회 41
어떻게 이겼어..?8
06.27 21:38 l 조회 859
고토상 넋이 나가셨어.. 1
06.27 21:30 l 조회 149
으앙 은우랑 루시 투샷 8
06.27 21:20 l 조회 537 l 추천 1
오늘 로그네 공주님 왔나보네 4
06.27 21:10 l 조회 92
나 이때 너무 설렜자나ㅋㅋㅋ1
06.27 21:08 l 조회 111
엥 승민이 신인왕 요건되나보네23
06.27 21:07 l 조회 1334
데뷔 첫 승을 기록했지만, 잭로그의 승리를 지켜주지 못해 마냥 기쁘지만은 않은 것 같다6
06.27 21:04 l 조회 277
카메론 교체는 가능성 없을까...?? 12
06.27 21:00 l 조회 867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