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52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
너네는 뭐가 더 과몰입했고 감명깊었어? 
중딩때 밥먹는 시간 빼고 원피스에 미쳐살았는데 지금 나루토도 겁나 재밌네ㅋㅋㅋㅜ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원피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피스 내 첫 최애만화 왜 유명한지 너무 잘알겠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루토가 아무래도 스토리도 작화도 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좋다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인2 아니지만 응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교 안된다고 생각함 나루토 액션씬 보고오면 다 이해될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지금 200환데 빨리 다 봐야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즐정주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과몰입은 나루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피스는 너무 늘어져서 보다가 하차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나도 지금은 안봄ㅋㅋㅋ애니를 다 따라잡아버려서 만화는 안봐지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라안치고 원피스 초반은 명작이었는데 오뎅 나올 때 미친줄 알았음 나루토도 나중에 뇌절 심했지만 박수칠때 떠나기라도 했지 원피스는 뇌절의 뇌절의 뇌절이야 이젠 걍 돈벌려고 연재 안끝내는 수준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둘 다…이게 에피소드마다 달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루토 같이 큰 느낌이 있어서 과몰입 오짐ㅋㅋㅋ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지 뭔가 차쥐뿔하면서 점점 내향적이게 되는거같지않아?5
2:50 l 조회 58
같소속사 선배 유무 ㅂㄹ 알 바 아니었는데7
2:50 l 조회 31
나도 어렸을때 마플 심하게 달리는 쪽이었거든1
2:49 l 조회 23
신유 흑발하고2
2:49 l 조회 24
진짜 개빡친다1
2:49 l 조회 36
아니 근데 일투 응모 했다가 여러곳 되면
2:47 l 조회 22
새로찾은 최애 덕질하는데 느끼는게많아3
2:46 l 조회 52
팬들 불만을 여기 저기 표출해야 회사가 알아먹는다고 생각하는 같팬들이 있음..5
2:45 l 조회 60
계란구름라면은 진짜 ㅇㅈ이야4
2:45 l 조회 98
모기 왜케 많냐3
2:43 l 조회 28
사람들 표정, 말투에 쉽게 휘둘리는 사람보면2
2:43 l 조회 55
하투하 레몬탱 지우 왤케 귀엽지1
2:43 l 조회 17
박ㅈ훈 최근에 입덕해서 판에 있는데5
2:39 l 조회 111
휴 일콘 응모햇다
2:37 l 조회 29
버블 최애만 했을때랑 여러명 구독 했을때 차이점6
2:36 l 조회 141
그룹 탈퇴했다고 팬들이 나서서 조롱롤 돌리는거 무섭네13
2:36 l 조회 136
와 오랜만에 짹 들어갔는데
2:35 l 조회 36
요새는 약간 전체적인 판 자체가 마플을 사서 타?18
2:34 l 조회 96
막댓 사수한다는 뜻이 뭐야??14
2:33 l 조회 118
요즘 노래 진짜 잘 부르는 남돌 이분 같음7
2:31 l 조회 267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