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281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대충 불타는 피자짤
22:02 l 조회 1
야구나 잘 하자
22:02 l 조회 1
오늘은 용타 박탈감 엄청 느낌
22:00 l 조회 12
걍 타자들 다 못치는데 2
22:00 l 조회 13
뉴비 글 보니까 알겠음
22:00 l 조회 22
독방 난리나면 항상 7할 정도가
22:00 l 조회 19
댓글 달지 말란 댓글 뒤에도 계속 달리는 거 보면 1
21:59 l 조회 21
진짜 야구볼맛 안난다 요즘ㅋㅋㅋㅋㅋㅋ
21:59 l 조회 13
니네 스프링캠프 가기전에 다같이
21:59 l 조회 15
오늘 디퉁웅이였네ㅎ....
21:59 l 조회 18
중요한 시리즈때는 긴장해서 못하고 1
21:59 l 조회 10
걍 다 못침 별별 이유로8
21:57 l 조회 52 l 추천 2
누가봐도 잘못한 사람들한테 말하는 거 같으면 1
21:56 l 조회 32
난 진심 우리팀 선수들이 다 멘탈약한게 문제같애 싸이클이 아니라ㅠㅠ
21:56 l 조회 19
얘들아 어그로 글 같으면 제발 그냥 무시해
21:56 l 조회 6
🤫7
21:56 l 조회 53
선발투수 상대로 빌빌거리는것도 진짜 그만 보고싶다
21:55 l 조회 17
체감 1할 5푼이라고 말하던 시절보다 지금 자욱이가 젤 못함 11
21:55 l 조회 56
인원이 200명이 넘는 독방이라 사람 많아서 우짤 수 없는 거 같아 1
21:54 l 조회 22
우리팀은 트레이드도 진짜 못한다 ㅋㅋㅋㅋ 5
21:53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