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49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대적자는 익숙해지고부턴 거의 매주 풀데카로 깨지던데 세렌 얘는 머냐

요새 하세렌 연습하는데 진짜 너무 짜즌나서 우울증 올거같음 노말잡고 대충 패턴 아는데도 어지러움 완전 다른 보스같애

아니다 적자도 혹시 윗난이도는 훨신 어려운가???ㅜ 아무튼 세렌 1페 장판 개에바임 살기가 느껴짐 눈물남

대표 사진
용사1
와 난 하세렌 이카 널널하게 깨는데 이적자 거짓말 안치고 마약 버프 빠지니까 어제 거의 10판 가까이되어서야 겨우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하세렌 개어력지않음? ㅋㅋㅋ미첫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1
나는 이적자가 더 어렵더라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2
진짜 개싫음 후딜있는직업으로 대적자해봐야 저말안나올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ㅎㄷㄷ직업먼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3
대적자가 쉬운거 더 맞을텐디 보스 정직하고 억까 없고.. 물론 카데나 같이 연계 직업이라면 최악이긴 할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난이도 문제보단 그냥 하면서 억울하단 생각이 들어서ㅋㅋㅋ 진힐라 첨할때도 진짜 어려웠는데 이러ㆍ 생각은 잘 안들었어가지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4
패링 잘하나 봐 부럽다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5
ㅇㅈ 세칼카 만든 사람 직접 해봤나 싶음
림발대처럼만 내줬음 좋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용사6
대적자가 패턴정직해서 좋음
난 그래서 진힐라 대적자같은게 넘 좋아
하드세렌 얘는 2페 여명 루즈하고 패턴 불쾌함 덩어리고
1페 장판은 텔없으면 아예 못피하는수준으로 나올때가 있어서 열받음
장판터지는속도 노말수준으로 낮춰야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펙터 블래스트 개어렵네........ 시간 부족 딜 부족 에바임
21:56 l 조회 4
똥손인데도 메이린 진짜 재밌다
21:47 l 조회 5
본캐 비숍에서 레테로 바꾸는거 어떻게 생각해?4
21:05 l 조회 39
이제 다른 길원들 수로 점수 못보나?1
20:51 l 조회 26
메이플 보스가 어렵긴한듯1
20:36 l 조회 38
윗잠 20억 썼는데 이대로 킵하면 될까..? 2
19:50 l 조회 56
나 카이 탭 까먹었어
18:37 l 조회 63
헥사스텟 선데이 언제오냐~1
17:52 l 조회 80
뭐야 레테 임펠을 어케 쓰는겨5
17:04 l 조회 404
하... 스펙터 하지말까...10
16:43 l 조회 378
듄켈 노멀 버전도 어려워? 15
16:21 l 조회 248
이번에 닉네임 익스프레스는 안 열리지?2
16:13 l 조회 96
챌섭 뉴비 직업 추천좀ㅠㅜ5
15:44 l 조회 172
스킬쿨 확인할수 있는 방법 없음?2
15:24 l 조회 125
이지 윌 페이지 마다 피 깍이는거 8
14:28 l 조회 347
스펙터 266에 했는데 경험치 60퍼정도 오르네
13:58 l 조회 122
지금 레테 신직업 나온건가요?6
13:01 l 조회 294
메이린 다 좋은데 최소컷 하기에 운빨이 좀 따르는게 아쉽다
12:51 l 조회 118
보스 배율 이렇게 뜨는데28
11:03 l 조회 1556
20분으로 바뀐 카링 후기1
10:28 l 조회 176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