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대적자는 익숙해지고부턴 거의 매주 풀데카로 깨지던데 세렌 얘는 머냐
요새 하세렌 연습하는데 진짜 너무 짜즌나서 우울증 올거같음 노말잡고 대충 패턴 아는데도 어지러움 완전 다른 보스같애
아니다 적자도 혹시 윗난이도는 훨신 어려운가???ㅜ 아무튼 세렌 1페 장판 개에바임 살기가 느껴짐 눈물남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대적자는 익숙해지고부턴 거의 매주 풀데카로 깨지던데 세렌 얘는 머냐 요새 하세렌 연습하는데 진짜 너무 짜즌나서 우울증 올거같음 노말잡고 대충 패턴 아는데도 어지러움 완전 다른 보스같애 아니다 적자도 혹시 윗난이도는 훨신 어려운가???ㅜ 아무튼 세렌 1페 장판 개에바임 살기가 느껴짐 눈물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