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 쓴사람도 00년생이고 01인 나도 내년에 26인데,, 사실 아직 만으로 24살이야ㅠㅠ 나 고딩때 태어난 아이들이 초등학교 다닌다는게 소름이긴해 그리고 20~22살때는 진짜 어리다고 느꼈었는데 작년부터 시간이 너무 빨리 가긴했었던 거 같아 30되면 아무생각이 없었음 좋겠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1/29) 게시물이에요 |
|
이 글 쓴사람도 00년생이고 01인 나도 내년에 26인데,, 사실 아직 만으로 24살이야ㅠㅠ 나 고딩때 태어난 아이들이 초등학교 다닌다는게 소름이긴해 그리고 20~22살때는 진짜 어리다고 느꼈었는데 작년부터 시간이 너무 빨리 가긴했었던 거 같아 30되면 아무생각이 없었음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