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0883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난 없음 프렌즈 기빙 틱톡 보는데 외로워 죽겠다😭 한국엔 친구 한명도 없고 현지인 중에서도 없음 걍 친한 친구인 정도? 
대표 사진
행1
ㄴㄷ.. 찐친은 없어.. 걍 친한친구나 친구 지인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7
22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2
옶어 ㅠ 난 다 한국에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3
나도없어 ㅠㅠ 다늙어서와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4
아직 찐친은 아니지만 찐친이라고 생각하고 지내는 사람은 있어ㅎㅎ 나는 아무래도 현지인이나 다른 나라에서 온 이민자랑은 찐친 못할거같아ㅜㅜ 내 언어 실력이 완벽하지 않아서 그렇겠지 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5
있옹 한국인 // 아 교포 아닌 현지인 친구는 초중딩때 친구뿐 ..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6
내 애인하고 찐친인것도 쳐주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8
있다는 친구들은 부럽다.. 난 전혀 없어 그래서 약속도 없고... 연락 오는 사람도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9
한두명? 정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10
두명정도.. 미자때부터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11
전혀.....다 한국에 있음 한국에서도 성인되서는 찐친 사귀는거 힘든데 해외에서 그럴리가...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12
없어.. 나도 성인돼서 왔고 그냥 주기적으로 만나는 친구도 남친 빼고는 한명밖에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13
성인되어서 학교되어서 나는(?) 찐친이라고 생각하는 친구 있어 근데 이제 나보다 9살 어린...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14
없어 찐친아니라 일반 친구도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행15
한명 만남 진짜 잘맞는애
운이 좋았다고 생각해 근데 한국인 찐친 하나도없으 ㅎㅎ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영미권에서 사람 만날 때 ㄹㅇ 어플 많이들 써? 6
13:17 l 조회 23
우리 동네 러닝하기 쫌 부끄러움6
10:22 l 조회 92
해외애들 시간감각 진짜 ㅋㅋ
9:35 l 조회 30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12
5:35 l 조회 662
인유닛 세탁기 없음 너무 불편함…1
3:56 l 조회 21
Nestle 지로 슈가 설사 유도제
1:44 l 조회 15
해외익 고백하자면4
1:26 l 조회 160
독일 8년 살았는데 이번 ㄹㅇ 역대급 여름더위인듯16
1:23 l 조회 370
Chipotle 이거 한국에도 있나12
1:23 l 조회 82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2
06.27 20:50 l 조회 112
아니 도어맨 나만 부담스럽나..1
06.27 05:18 l 조회 64
유럽 유학생이라는 라벨이 날 가난하다고 착각하게 만듦8
06.27 00:47 l 조회 280
도쿄 오늘 지진 넘 무서워 5
06.26 22:39 l 조회 125
파리가 엄청 덥나봐..5
06.26 13:22 l 조회 150
필테 하는 미국익 있어?3
06.26 09:16 l 조회 106
아 성인된 뒤에 해외에서 친구 만들기 어렴다7
06.26 04:33 l 조회 205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17
06.26 01:11 l 조회 318
한국에서 몇년동안 일하다 오면 커리어 꼬여?7
06.25 15:22 l 조회 150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7
06.25 02:49 l 조회 471
와 날씨 어떡하지4
06.24 21:07 l 조회 112


12345678910다음
해외거주
일상
이슈
연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