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078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5) 게시물이에요
공백기 어쩌다 생겼는데
전기전자라서 그나마 …. 서류라도 붙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아찔하다 ㅠ 
대표 사진
익인1
기사도 있으? 그러면 웬만한곳 다 뚫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비전공자 산기인데도 취업 몇번 한거 보면(나) 학사면 말해뭐해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사는 없어 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전기 쪽 4년제라는게 메리트니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무 혹시 머야?? 요새 석사 선호 너무 심해져서 두려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ㅠㅠ 방산 ㄱㄱ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전기 그래더 취업 좀 낫던데
나도 전기라서 다행임... 휴학하고 펑펑놀았는데 기사만 따고 복학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나이가 30살이야 ㅋㅋㅋㅋ
다른거 한다고 시간 까먹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용기 얻고갈게요... 저두 다른 거 하고싶어서 고민 중이라ㅜㅜ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전기인데 사기업 갈 곳 없던데 .. 남자 선호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스펙이 전자 쪽으로 쌓았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행이다,, 난 전기 쪽으로 잡았어서 취업 너무 힘들었어ㅠ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문과 사무직인데 전자 쪽으로 이직하고 싶어서 사이버대랑 기사 공부 알아보는 중…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자 어느 분야 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잔데 전자쪽은 ㄱㅊ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자엔 여자 많아 나도 이거 알았으면 전자공학과 갔을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 취업때도 딱히 남자선호 없는거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객룩 운동화 괜찮아?
16:38 l 조회 1
내 상황이면 공무원vs사무직 뭐할래🤔
16:37 l 조회 5
우리 아파트가 택배기사님이 집 헷갈릴만한 위치인가..?
16:37 l 조회 6
하고싶은거 생각하는건 많은데 행동으로는 안옮겨지고
16:37 l 조회 3
집에서 맨몸근력운동 하는 솨람
16:37 l 조회 5
옷잘고르는 익더라 여름용 바지 모살까 11 22
16:37 l 조회 9
비행기 타려면 왜 2시간전에 가야해??6
16:36 l 조회 24
Pt 그만두고 싶은데 뭐라고 말해야할까1
16:36 l 조회 11
헤어지고 인스타 언팔 안하는 이유 거의 귀찮아서지?2
16:36 l 조회 6
이거 내가 짜증내는게 오바한거임? 4
16:36 l 조회 11
익들아 너네 집에있을때 얼마나 아무것도 안함?2
16:35 l 조회 9
결혼식 하객으로 기본 몇명정도 와야해?5
16:35 l 조회 27
익들은 먹고싶은 배달음식있으면4
16:34 l 조회 22
커피에 탄산수 섞으묜 맛있을것 같지 않아? 5
16:34 l 조회 15
앞머리만 자르는거 미용실에서 싫어해?
16:34 l 조회 8
멋진신세계 단심이 왜 후궁이 된거야???
16:34 l 조회 19
다들 손절하고 싶은 친구 어떻게 멀어져?2
16:33 l 조회 40
귀엽게 생겼다<-이 말 어떤 거같아?3
16:33 l 조회 25
만날 때마다 내가 돈 내는 친구 너무 부담스러워ㅠ6
16:33 l 조회 67
통신사 sk텔레콤 쓰는 익들아 요금제 뭐 써?3
16:3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