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1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계단에서 넘어져서 좀 굴렀어 
전신타박상에 가슴 엑스레이만 찍었는데
이상 없대 

아픈 부위는 왼쪽 심장 윗부분이랑 쭉 타고 옆까지...

걸을때도 아파서 상체를 제대로 못 펼 정도고, 
걸으면 가만히 있을때보단 숨을 더 세게쉬잖아
개아프고..
침대에 누워서 숨만 쉬어도 아프고(숨을 얕게 쉬면 그나마 ㄱㅊ은데 좀만 길게 쉬어도 바로 졸라 아픔) 그리고 기침하거나 웃으면 진짜 누가 내 심장 찌르는 느낌이야
걷거나 옷 벗거나 할때도 ㅠㅠㅠ 

[잡담] 해외인데 의사는 문제 없다는데 졸라 아파 | 인스티즈

얼마나 괴롭냐면 이렇게 누가 내 심장 쥐어잡는것 같음
[잡담] 해외인데 의사는 문제 없다는데 졸라 아파 | 인스티즈
검색해보니까 표면을 만졌을때 아프면 타박상이고
숨 쉴때 아프면 미세골절이라는데 CT찍어봐야하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하루 지나보자.. 근육이 아픈건데 환자가 느끼기엔 뼈가 아프다 라고 느끼는 경우가 정말 많아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친게 벌써 3일전인데 첨엔 멍든곳 다리, 팔 엑스레이만 찍었고 가슴은 그냥 좀 불편하다 정도였는데 점점 더 아파져서 이번에 다시 병원간거야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허걱슨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CT찍어볼수있으면 찍어보는게 어때?? 나도 넘어져서 응급실가서 엑스레이찍었는데 걍 타박상이라고했는데 이틀지나도 걷기도 힘들어서 다른병원가서 MRI찍으니깐 골절이랑 디스크터진거 나왔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주 한국갈때 할려고 ㅠㅠㅠ
여기는 회사꺼 보험처리 받으려면 내가 보험없이 쌩으로 돈을 다 내야됨.... 오늘도 엑스레이 하나에 8만원냄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후 너무 비싸다 꼭 바로 병원부터가!! 큰일은 아니였으면 좋겠다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다래끼 아니라고 해서 걍 한국와서 안과갔는데 바로 째줌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다음주 한국간다니까 무조건 한국가서 치료받아 나도 해외익인데 지인 중에 여기서 의사가 걍 참아도 될 정도래서 참다가 병 키워서 한국가서 수술한 사람도 있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쌍수한익들아 신분증 안면인식됨???
12:35 l 조회 3
인티에 내 얘기 생중계중1
12:35 l 조회 4
근데 난 중국 공산당이던 북한이던 항상 조심하는게 맞다고범
12:34 l 조회 2
확실히 미국인들보다 유럽인들이 옷을 더 잘입어
12:34 l 조회 6
회사아침에 죽시켜먹는사람보면 어때보여?1
12:34 l 조회 4
와 오늘 날씨 ㄹㅈㄷ…
12:34 l 조회 12
누나 한명 여동생 한명 있는 남자 어떰
12:34 l 조회 6
근데 부모님이 존잘존예면 자녀는 오히려 부모 외모 못 따라가는 경우가 많나?2
12:34 l 조회 9
결혼식 뷔페가고 싶은데 아무 예식장이나 찾아가서3
12:33 l 조회 8
요즘 애들은 호칭가지고 난리더라1
12:33 l 조회 8
아 찐따통온다
12:33 l 조회 15
공기청정기 효과 진짜 좋아?
12:32 l 조회 4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11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1
12:32 l 조회 7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34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6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1
12:31 l 조회 19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1
12:31 l 조회 15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8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