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15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7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인류가 최초로 손발 몸이 편하게 하는걸 넘어서 뇌가 편하게 만드는 일을 하고 있는거임
이건 4차산업혁명의 입구와도 같은거라고 봄.. 
처음에 스마트 폰 나왔을때 세상이 바뀔줄 어떻게 알았겠음.. 인스티즈도 컴퓨터로하고 송금하려면 atm가고 스마트 폰이 나오면서 세상의 흐름은 크게 변화했음
이제 더더더 큰 변화 인류의 큰변화가 오고 있음 
뇌를 대신해서 기계가 진짜 일하고 있는단계임. 허황된게 아니라 우리 쳇지피티도 제미나이도 이미 쓰고 있는사람들이 많을거임 미국 테슬라는 손놓고 운전해도 될정도임
이 발전은 문화 교육 의료 산업 방위 모든 기초 시스템을 뒤엎어버릴것이고 여기서 문제는 돈이 엄청 많이드는 사업이라
아무나 입구에 들어올 수 없음
이미 들어와 있는 우리나라 기업 삼성 하이닉스 .. 따라가고 싶은 현대 
 미국은 제왕 엔비 알파벳 뒤에 쫓고 있다가 투자 낭비가 심하다는 말들은 메타 테슬라 
대만 원툴기업 tsmc 가 망하지 않는이유
지금 산업을 주도하는 기업중에 대기업 초대기업이 아닌곳이 어딨음?
이 큰산업에 필수 부품이 되는 순간 금광의 청바지와 곡갱이가 되는것가 똑같은것임 
물렸다 할때가 아님 그냥 가지고 가는거임
이산업은 발전을 시작했고 최소 3년은 지났고 새로운 산업의 투자기회를 우리가 가지고 있는거임
제발 팔지마 
20년전 삼성전자를 산다 생각해 그때 50만원에 사든 100만원에 사든 무슨상관임 지금 몇배가 넘는것을..
대표 사진
개미1
나 반도체 4월에 샀는데 아직도 가지고 있잖아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ㅇ아직도가 아니라 그냥 20년들고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건 모름 ..포인트는 ai 는 산업초기고 아직 새싹단계니까 팔지말라는 뜻임 ..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는 버블이라고 생각하지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동의해 인류 역사에서 ‘ㅇ차’산업이라고 할만큼 거대한 사업이 그렇게 수명이 짧을 수 없음. 근데 어느정도 판별할 수 있는 눈은 필요할 거 같애. 우후죽순으로 ai관련 사업이 나타나고 그를 뒷받침할 곡갱이와 삽들이 너도나도 들어오기 때문에 그만큼 허수도 많음.. ai섹터라고 무작정 투자하지 말고 신중히 투자는 해야할 것 같아 물론 주식에 신중히 투자하지 않은 적이 없긴 하다만ㅋㅋ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맞음 나는 1등기업만 매수함. 진짜는 ai는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국가조차 발을 쉽게 넣을 수 없다는 산업임. 내가 말하는 곡갱이는 반도체, 파운더리, gpu, 소프트웨어 생태계 , tpu 이정도 뿐임 곡갱이가 너무 비싼 곡갱이!! 이건 물리고 말고 팔아서는 안됨!!!
6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코엑트 글로벌 ai 로봇 엑티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못팔았을때보다 못샀을때가 더 빡쳐2
3:59 l 조회 43
담주 월욜 하닉 하락세 갈 거 같은데9
3:11 l 조회 267
장이조용하네
2:55 l 조회 24
왜 소수점매도는 없는거야1
2:38 l 조회 27
램은 상장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거래량이 많네
2:11 l 조회 12
스퀘어 탈출 기회 한번만 줬으면 좋겠다
2:09 l 조회 12
개미털기가 머야?3
1:24 l 조회 104
엔터쪽 주식도 다 빠졌구나
1:20 l 조회 22
팔란티어 잡주야?
1:12 l 조회 16
몇퍼 아래로 내려가면 물탐?2
0:54 l 조회 75
다들 쏙쓸 갖고 잇어?4
0:52 l 조회 85
나 너무 꽃밭인가2
0:50 l 조회 100
일단 변동성 오져서 예수금 다 파킹통장으로 옮겼다3
0:44 l 조회 106
낼 하닉 왜 떨어질 거라 예상하는겨3
0:41 l 조회 256
프리장에 들어갔다가 밥먹고왔더니 녹고있네2
0:37 l 조회 60
하닉 낼 어케될까19
0:30 l 조회 911
스페이스x 1주 있는데2
0:24 l 조회 61
미국주식 메타 걍 빼고 반도체 etf에 넣을까? 아 너무 흐르는데1
0:14 l 조회 45
토스증권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때 안돼?2
0:11 l 조회 70
주식 그만하고싶어8
0:10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5: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