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지나서 심심해가지고 깔았는데 원래 남자가 많은 어플이야?? 하루도 안되서 13명 연락왔는데;;
어플로 만나면 가벼운 사람 만날까 걱정돼..
그래도 하나씩 다 연락 주고 받는게 좋을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지나서 심심해가지고 깔았는데 원래 남자가 많은 어플이야?? 하루도 안되서 13명 연락왔는데;; 어플로 만나면 가벼운 사람 만날까 걱정돼.. 그래도 하나씩 다 연락 주고 받는게 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