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171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한달 지나서 심심해가지고 깔았는데 원래 남자가 많은 어플이야?? 하루도 안되서 13명 연락왔는데;;

어플로 만나면 가벼운 사람 만날까 걱정돼..

그래도 하나씩 다 연락 주고 받는게 좋을까?

대표 사진
둥이1
가벼운 만남 하려는 사람들 모아놓은 어플인디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함뜨각 잴라고 우글우글한건데 거기서 만나면 너도 똑같은 사람인거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거 13명이면 다 대화신청이 아니라 일단 프로필만 날아온 상태아냐? 대화 시작은 별개. 안되는 경우도 많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거 원나잇하는 애들이 찔러보는거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원나잇 하려고 그 고생해서 소개를 쓴다구...? 자기 소개나 성향 이런 거 읽어보고 결정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ㅌㄹ은 가치관이라 덜할 줄 알았어 ㅌㄷ나 ㅌㄹ이나 같구나.. 자만추 하고 싶은데 자만추해도 ㄱㄱ목적인 애들이 좀 있더라고 이번에는 진짜 제대로 만나고 싶은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 남편이 잘생긴거vs능력좋은거
10:57 l 조회 4
애인이 지할말만 함
10:57 l 조회 3
애인한테 화나고 짜증나서 말 안하고 몇시간씩 연락 안 해본사람
10:55 l 조회 5
인티는 뭐만하면 헤어지라하네 ㅋㅋㅋ1
10:55 l 조회 7
재회카톡 애매하게 보내는건 뭐지…2
10:54 l 조회 7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31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5
10:44 l 조회 3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8
10:43 l 조회 25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4
10:42 l 조회 15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11
10:40 l 조회 19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7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21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4
10:37 l 조회 33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9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4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2
10:26 l 조회 32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6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6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4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