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22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낫길 기다리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게뭐고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멀 어케 해줄수가 없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무한정 걱정하고 약먹는 시간 챙겨주던데 아프냐고 시도때도없이 물어보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간호해줄까 물어보는데 내가 됐다니까 그다음부터 간호해줄까 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남친 엣팁인데 같이 있는데 아프면 손 주물러주거나 약 사러 같이 가고 아니면 병원 연데 있는지 알아봐줌..
같이 없는데 아푸면 약 먹었냐고 물어보고 아프지말고 푹 쉬라고 해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전애인 엣팁이었는데 약이랑 죽 이것저것 사들고 왔었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엣팁인디 아프다하면 일단 약이랑 죽 사들고 걍 애인집 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솔직히 죽을병 아니라서 걱정은 크게 안하는거 같은데 신경 써주고 있다는 액션을 많이 취하는 느낌이었음 올수 없는 상황이면 전화 시도때도 없이 한다거나 올 수 있는 상황이면 병원 같이 가거나 죽 사오거나 ? 근데 감정적으로 어떡해 ㅠㅠ 이런 느낌은 아니었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은 진짜 한 순간에 떨어져버리는구나
14:15 l 조회 1
좋아하는 사람 있는데 소개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
14:12 l 조회 9
애인이 직장 동료랑 카풀하는 거 어때
14:12 l 조회 7
이거 내가 예민한건가 의견좀 3
14:07 l 조회 19
언젠가 말할 수 있게 될까1
14:01 l 조회 23
동기 과씨씨는 안 되겠지...?
13:59 l 조회 10
연애중 약간 다툼? 싸운거까진 아닌데 꽁기해졌는데 1시간30분째 읽씹중이네 1
13:58 l 조회 11
여기서 재회 절대 안된다고 해도 믿지마
13:55 l 조회 27
남자끼리 둘이 보드게임 카페 가는거 이해가능?3
13:53 l 조회 25
전애인이랑 데이트? 해본익 읶어 ?
13:51 l 조회 11
잇프제 (또는 남익들) 있어??? 너희 사친이랑 스킨십 잘하는 편??
13:45 l 조회 22
소개팅때 상대방이 차로 집까지 데려다준다면 타?3
13:40 l 조회 33
애인이 예쁜여자 게시물에만 좋아요 남기는거...4
13:32 l 조회 37
내가 좋으면 언젠가 어떻게든 연락 오겠지 6
13:31 l 조회 53 l 추천 1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4
13:20 l 조회 71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1
13:17 l 조회 39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8
13:09 l 조회 83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21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6
12:54 l 조회 69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2
12:52 l 조회 13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