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282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초록글 보고 궁금해져써
대표 사진
둥이1
같은 성향의 사람을 만나면 괜찮을거고 아니면 그런 문제때문에 헤어질거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독립적인게 나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이것도 사바사일거같아 본인은 독립적이여도 의존을 원하는 사람이 있지않을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3
같은 성향인데 굉장히 삐그덕거리는중... 상대는 그래도 연인인데 서로 의존해야하지 않겠냐 나한테 너무 차갑다 하더라
5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렵기보단 피로함을 더 느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애ㅐ?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독립적인 사람끼리 연애하면 잘 맞고 좋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근데 쫌 개인주의 느낌인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개인주의적인 부분도 있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오히려 독립적인 사람들이 연애를 더 안정적이게 잘 할 거 같은데 의존적인 사람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독립적인게 근데 회피형이라서 밑밥까는 걸 수도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독립이랑 회피랑 한끗 차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배려심있고 깊은 대화가 되는 지 봐봐 나중에 본성나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의존을 하고싶은데 두려워서 회피하는 사람이 스스로 독립적이라고 착각하지 독립적인 사람은 그냥 독립적인 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22 근데 회피형들 독립부심 오지게 부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독립적인 사람인데 연애 잘만햄...
마음 먹어서 연애못했던적 없움..
글고 만나는 애인마다 헤어지고 엄청 잡았어ㅠ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력적인 걸~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사람 만나기까지 좀 어려워해도 오히려 건강함 연애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려운 이유는 너무 혼자 생활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ㅇ혼자 있어버릇하는 것도 습관돼서 사람한테 의지하는 게 쉽지 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히려 챙겨주는걸 더 편해하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윗댓처럼 연애의 시작이 어렵긴한데 (애초에 외로움을 안타고 혼자서 잘 살고 지금 현재의 삶도 충분히 재밌기 때문에 연애의 필요성을 크게 못느끼는듯 미새가 아닐 확률도 크고..?) 한번 시작하면 안정적으로 오래 가는거같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23:38 l 조회 9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2
23:37 l 조회 14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23:35 l 조회 6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12
23:34 l 조회 121
근데 상대 애인생기면 걍 본인도 다른 연애 하는게 낫지 않음?
23:33 l 조회 14
전애인 정리하고 연애하는 남자 없냐 2
23:33 l 조회 27
이제 못보는 사람때문에 힘들다3
23:33 l 조회 26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11
23:31 l 조회 33
4년 반 만난애랑 헤어졌는데 나보고 가볍게 만난거래3
23:30 l 조회 45
트라우마 듣고 화내는 애인...내가 잘못한 걸까 5
23:30 l 조회 20
둥들 잘못때매 잠수타는 애인 이해 가능해?
23:26 l 조회 5
24~27살 여익들아 애인이랑 1박2일 국내 여행 ㄱㄴ해??4
23:26 l 조회 36
결혼 시기 말씀드렸더니 우셨대 4
23:23 l 조회 59
꼬박 하루를 싸우는데 다 썼다..1
23:21 l 조회 33
마음 덜어내는 거 진짜 어렵다ㅋㅋㅋㅋ
23:20 l 조회 34
썸붕이 뭔데 이렇게 힘들지 했는데
23:20 l 조회 24
전애인이랑 시험끝나거 다시 만나기루했거든?
23:19 l 조회 13
여자익들은 예쁘다 귀엽다 이런 말들 어느 순간에 들어??2
23:19 l 조회 22
인프피 익들아 연락하고싶은데 못한적있어?9
23:19 l 조회 20
둥이들은 헤어지고 사진같은거 안내리면 어떤생각들어?
23:15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