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지방살다가 올라온단말이야
나도 윗쪽에 살아서 자주 못만났음
백퍼 싸우면 자살드립(시도한적있어서 무서움)
+ 너네집 가도 될까? 할거 같음
어차피 사람 의존 심한애라 절대 안헤어지겠지만
그냥 짜증난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
|
친구가 지방살다가 올라온단말이야 나도 윗쪽에 살아서 자주 못만났음
백퍼 싸우면 자살드립(시도한적있어서 무서움) + 너네집 가도 될까? 할거 같음 어차피 사람 의존 심한애라 절대 안헤어지겠지만 그냥 짜증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