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92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09) 게시물이에요
안면마비 환자인데 드라마나 일상에서 저런 표현 들을때마다 너무 상처임 ㅠ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몰랐을땐 진짜 돌아가는건줄알았는데 마비와보니까 오.. 이런뜻이었구나했웈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맞아 글킨해 ㅋㅋㅋㅋㅋ큐ㅠㅠㅠ익인이는 언제 왔어? 다 돌아왔어?? 난 신경손상 심해서 평생 못 돌아와 ㅎ 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중학생때 할아버지돌아가시고 충격받아서 마비오고 한달좀더?? 한의원에서 침맞고 괜찮아짐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돌아가서 틀린말은 아니라는게 문제야... 추울수록 발병률이 높아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추운데서 자서 안면마비 온 사람 봤어서 그냥 비하 뜻은 아니더라 근데 지양하는게 좋을거 같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은 좀 어때?
2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신과가서 내가 조현병 같다고 약 달라하면 주냐
23:27 l 조회 1
내일 아침 면접이고 아무것도 안 했음
23:27 l 조회 1
젓가락질 고치고 싶은 둥이들 있어?
23:27 l 조회 1
본인표출제발 도와줘.. 심장이 너무 아파
23:27 l 조회 1
익들 잘자~
23:27 l 조회 1
요즘들어 내가 자살하는 꿈을 꾼다
23:26 l 조회 1
털없는사람 부럽다
23:26 l 조회 1
다이어트 김밥 어때?
23:26 l 조회 1
네이버나 카카오맵 예상시간 보통 정확해?
23:26 l 조회 1
40 셀카 이거 스토리로 올릴까
23:26 l 조회 24
홍명보 뭔가 본 것 같은 이유가 있었네2
23:26 l 조회 7
고객이 나 싫어하는데 신경 꺼도 되겠지?
23:26 l 조회 7
고기 잘알 익 있니 삼겹살 3인분이 이정도 마자?3
23:25 l 조회 13
20대 여자들 중에 일베 좋아하는 애들 비율 얼마 정도 되려나1
23:25 l 조회 6
연애할려면 노력을 해야해?
23:25 l 조회 7
자취방 하루안에 구할수있어?1
23:25 l 조회 5
오늘 성수가서 공짜로 만든 내 키링 보고 가 40 2
23:25 l 조회 20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3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2
23:24 l 조회 7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3
23:2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