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397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여자는 아니까 조금 험하게 진찰하고 남자는 오히려 몰라서 조심스럽다는 거

물론 수백명한테 진료받은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여3 남2 분들한테 받아 봤는디

여의사분들이 자세하고 공감대 있고 조심스럽게 진료 봐 주시고

남의사분들은 딱히 친절함도 없고 무지무지 아팠음 ㅜㅜ

남의사라 부끄럽다X 아프고 별로여서 선택지 옵션이 여러 개라면 여의사 진료받을 것 같음 흑흑

물론!! 익들 주변에 명의가 있다면 글로 가십쇼 세상에 훌륭하신 의사들 아주 많으심

대표 사진
익인1
사바사지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맛다!!!!!!!!! 병원이란 자고로 여러군데 찍먹 해보고 제일 좋은 곳에서 꾸준히 진득하게 다녀야 어떤 빈도로 어떻게 아팠고 어떤 약이 맞고 안 맞고 쌓임!!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료법은 잘 모르겠는데 생리때문에 병원가면 여의사는 그래도 의학적으로? 설명해주는데 남의사는 항상 말하는게 임신임신임신임신어쩌구로 결론이남.. 샤갈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샤갈 나 급하게 난임전문산부인과 갔을 때도 그런 말 안 들었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여자가 낫긴했어...여의사보다 낫던 남의사는 한 분..(물론 남의사 경험이 많진 않아) 그 분은 진짜 부드럽고 진료도 꼼꼼했던 기억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아묻따 여의사로 감 남의사는 선택지에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남자산부인과의사? 있겠지만 난 안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4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5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7 애초에 걍 남의사한테 갈 필요성을 못느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8 산부인과는 무조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9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남의사 여의사 둘다 반반이였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바사이긴한데 남의사한테 괜찮게 진료받아본적없긴 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의사 중에선 싸가지 없거나 거친 여의사들이 있긴한데 그래도 같은 여자라 신체적인거 잘 이해해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지하게 그냥 사바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여의사는 이렇고 남의사는 이렇다 할게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나도 저런 속설이 있지만 딱히 안 맞더라는 말이여 ㅜ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그 관계전 성병 검사 한다고 남의사 갔는데 아 꼼꼼하게 채취?할게요~ 날개도 스윽스윽 이럼서 채취해서 거긴 이제 안감……ㅋㅋ……친절이 아니라 먼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간호사여서 남의사 여의사 상관없어가지고 걍 간거였는데…불쾌골짜기 되고..안감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먼가ㅋㅋㅋ예…먼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닌척 치마 들춰서 내 꼬털 보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여의사가 낫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냥 전반적인 느낌은 여의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뭐랄까 남의사도 괜찮은 사람은 진짜 괜찮은데 안 괜찮을 땐 또 엄청 안 괜찮음의 극을 달림... (최근에도 왜 왔냐길래 이러이러 해서 왔다니까 그럴 수 없다면서 증상 얘기 하는데 전부 반박당함..대병인데 + 한 명이 아니었어서...)

성별갈라치기는 무슨.; 걍 의사 괜찮은 진찰 해주면 남의사든 뭐든 가는 거고 불친절한 의사라서 안 가면 남의사일 확률이 조금 더 있긴 함..... 병원 여러 군데 가보고 하는 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산부인과 남의사는 내 사전에 없음
여의사 많은데 굳이 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불친절해도 여의사 갈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의사를 성별로 갈라치기하는것만큼 무식한것도 없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가슴땜에 갔는데 여성병원은 진짜 바쁘신게 보이고 결국 추천해준 다른 남자의사 있는곳 갔는데
진짜 엄청 친절하시더라.. 볼게요~ 하고 뭐찍어야 했는데 불끄고 보고 진료외에 뭐가 필요하면 다 간호사님한테 맡기고
사바사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바사 질염때메 집앞에 산부인과 있어서 갔는데 남의사 진료봤는데 조심스럽게 봐주고 성관계없다고하니 배쪽에 초음파봐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소독하던데 똑같이ㅋㅋㅋ 조심스럽다는 잘모르겠어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제시마치만 써줬어도
11:10 l 조회 3
난 진짜 연상남 못만나겠다.. 연하남이 편하고 좋아..
11:09 l 조회 4
세명이서 술값 7만원씩 나옴..
11:09 l 조회 3
회사에서 이거 경고일까
11:09 l 조회 4
남친이 가족여행가면 3천씩 나온다는데1
11:09 l 조회 5
방광염 개에바다 잔뇨감 어떡해
11:09 l 조회 5
용꼬리용용
11:09 l 조회 3
아 나 독립한다니까 부모님이 서운해하시는데
11:09 l 조회 6
JTBC 에서 암살자 보내라
11:09 l 조회 4
엄마가 알바 면접 보지 말래 ㅜㅜ1
11:09 l 조회 8
만약 예비군훈련장 폭발사고로 예비군 50명이 죽으면 뉴스 나올꺼 같음?2
11:08 l 조회 5
요즘도 와플기계 자주 쓰나??1
11:08 l 조회 11
이 상황이면 더 치트에 공개로 당근마켓판매자신고해도됨?
11:08 l 조회 6
160/48이 너무 마른체형은 안이쁘다고하면4
11:07 l 조회 20
하이닉스 수익률 인증
11:07 l 조회 17
엽떡 엽도그 맛있어? 2
11:07 l 조회 10
토익 800점 넘으면 영어 좀 잘하는 편이야?4
11:07 l 조회 16
감독때매 4년이 무너졌고 앞으로 또 4년을 기다려야됨
11:07 l 조회 9
Ai 어떤거써??🔥1
11:07 l 조회 8
술 마시고 지피티랑 대화함ㅋㅋ
11:06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