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주문대기 중인 것도 없고 최근에 계속 매수만 했는데 왜 주문가능금액이 100달러가 더 적은거지..?
미체결 봐도 아무것도 없음.ㅠㅠ 136달러 환전 밤 9시에 하긴 했는데 그것때문은 아닐거아니야 ㅠ
도와줘요 스피드웨건!!!!
![[해외주식] 왜 주문가능금액이 훨씬 적지??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0/0/f070aabb196361ceaccbfe4cc61cd2b2.jpg)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주문대기 중인 것도 없고 최근에 계속 매수만 했는데 왜 주문가능금액이 100달러가 더 적은거지..? 미체결 봐도 아무것도 없음.ㅠㅠ 136달러 환전 밤 9시에 하긴 했는데 그것때문은 아닐거아니야 ㅠ 도와줘요 스피드웨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