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맞으면 그만두면 되지~ 이런 마인드로 처음에
가볍게 다니는 게 맞는 것 같음 처음부터 이상이나
기대가 너무 크면 오래 못 버티는 경우도 많아서
일은 일이고 내 삶은 따로 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면 좋음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안 맞으면 그만두면 되지~ 이런 마인드로 처음에 가볍게 다니는 게 맞는 것 같음 처음부터 이상이나 기대가 너무 크면 오래 못 버티는 경우도 많아서 일은 일이고 내 삶은 따로 있다 이런 식으로 생각하면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