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는법좀 운동해도 엉덩이만 잘 안빠져
말랐는데 엉덩이만 거대해
예쁘게 달려있는게 아니라 엉덩이에 진짜 묵중한 주머니가 달린것 같아
엉툭튀라 꼴뵈기 싫어
지금 유산소하는데 피티 같은거 해야되는겨..?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1) 게시물이에요 |
|
빼는법좀 운동해도 엉덩이만 잘 안빠져 말랐는데 엉덩이만 거대해 예쁘게 달려있는게 아니라 엉덩이에 진짜 묵중한 주머니가 달린것 같아 엉툭튀라 꼴뵈기 싫어 지금 유산소하는데 피티 같은거 해야되는겨..?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