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휴
나에 대한 부끄러움
수치심
회피 외면
그렇게 내가 못난것도 아닌데 작아진다
나만 못끼는 것 같다
사실 끼고싶지도 않다....
집에 가고싶은 기분
감사함과 다 외면하고싶은 기분이 공존한다
그만하고싶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에휴 나에 대한 부끄러움 수치심 회피 외면 그렇게 내가 못난것도 아닌데 작아진다 나만 못끼는 것 같다 사실 끼고싶지도 않다.... 집에 가고싶은 기분 감사함과 다 외면하고싶은 기분이 공존한다 그만하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