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47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보기 좀 그렇고 거부감 든다고 느끼는 사람들 많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영상도 거부감드렁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명인들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좀 났으면 ㅜㅜ 코 했는데 아무도 몰라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들도 몰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 제거하는 건 좀 그래?
그래도 티나는 거보단 나을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초에 코가 넘 작아서 많이 못 높인디거 하긴했거든 그래도 돈 들였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뭐 그런 사람들도 있고 저런 사람들도 있는거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상에선 별로 못 봤고 피부과 가면 꽤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실장? 랄랄이 따라하는 그거처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난 걍 이쁘면 거부감까진 안들고 걍 이쁘둔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근데 요즘엔 티나도 예쁘면 장땡인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성형 티나면 촌스럽지 싼티나고
자연스럽게 티 안나게 해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첫만남에서는 그럴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현실이 더 심함 카메라보다 현실에선 성형티 겁나 나서 특히 코 진짜 ...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핫플 일하면서 젊은 사람들 개많이 보는데 성형티나는 사람들은 볼때마다 놀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좀 그랰ㅅ던거같아
먼가 헏스 성형 마니 하셧네 이런생각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실제로 보면 넷에서 보던 거보다 더 심하게 느껴짐.. 필터도 없고 조명 아래 적나라하니까 티는 안내지만 약간 보고 있기 힘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 실제로 보니까 거부감 드는 걸 넘어서 무서웠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메라보다 현실에서 보는게 훨씬 기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대놓고 말만 안하지 좀 안 좋게 보는 거지?? 연에인이나 유명인들도 성형 많이 하유사람들은 실제로 보명 그러려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간 뭐라해야하지.. 좀 흠칫하게 된다고 해야하나...? 나 알바 사장이 완전 성형 중독 수준인데 얼굴 쳐다보기가 약간 꺼려질정도ㅇㅇ 우리 아빠가 방송국에서 일해서 연예인 종종 보는데 연예인들은 야금야금 고쳐서 생각보다 성형 많이한 일반인들보다 안 과하던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유명인플루언서 압구정에서 봤는데 생각보다 무서움 성형티 엄청나고 근데 잘생남들이 주변에 계속 붙더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길거리인데 사람들이 주변에 붙었다구?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힙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일상에서 그정도로 성형한 얼굴 본적이 없음 보통은 영상보다 부담스러울테니 예측하자면 그렇긴 하겠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진짜 코 너무 티나는거 현실에서 좀 기괴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티 많이 나도 정말 미세한 차이로 그래도 예쁘다고 느껴지는 경우랑, 티만 나고 안예쁜 경우가 나뉨

결국 예쁘면 ㄱㅊ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아무리 예뻐도 조금이라도 성형티 나는 순간 바로 이 사람은 안예쁘다고 논외로 빠지더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 눈 못마주치겠음 특히 눈 망가져있는 사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현실에서 몇번봤는데 이쁜데 뭔가 기괴한 느낌 오히려 영상이 더 나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청 많을걸… 특히 현실에서는 그렇게 성형 많이 한 사람이 흔하지 않으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성형티나도 이쁜느낌이면 괜찮고 인조미가 과하면 거부감들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난 이마필러 과하게 넣은 거랑 코 티나면 볼 때 예쁘다는 생각도 안 들고 좀 거부감 들었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플망햇으면 ㅋㅋㅋ
12:32 l 조회 1
2시에 피티수업있는데
12:32 l 조회 1
에버랜드갔는데 퍼레이드하는 사람을 친구가 알아본거 같던데
12:32 l 조회 1
사무직 직장인이 긴머리 너무 길게 기르면 철없어보여??
12:32 l 조회 1
이명박 닮았는데 잘생길 수도 있음?
12:31 l 조회 1
땡글-하게 생긴건 어떻게 고쳐야 할까? 서러워
12:31 l 조회 1
링 피어싱 진짜 애증이다...ㅋㅋ
12:31 l 조회 1
나만 여름 더운게 좋나
12:31 l 조회 1
복장 자율인 회사 다니는 사람 있어?!
12:31 l 조회 3
뭐니뭐니해도 프차 떡볶이집보다 여고 근처 분식집인듯
12:30 l 조회 2
이상 기후현상으로 매년 이렇게 시원하면 좋겠다
12:30 l 조회 3
경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고 상담까지 받고왔어...
12:30 l 조회 10
갤럭시 카톡미리보기 노티스타
12:30 l 조회 3
아오 홍명박 이명보
12:30 l 조회 3
알제리 전 재밌네 ㅋㅋㅋ
12:29 l 조회 5
만화/애니 지금 헌터헌터 만화로 나온 분량 다 애니로 나온 거야?
12:29 l 조회 4
맥스컷 부작용인가.. 1
12:28 l 조회 16
안다르 브라삿는데
12:28 l 조회 6
토익 시험 기념 엽떡 먹어말아...4
12:28 l 조회 20
토이스토리 팬이면 5는 꼭 봐야돼
12:2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