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5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아님 민망해서 다른데 가려나
대표 사진
익인1
복지인 데도 있음! 맨날 시술만 보니까 자주 하게 되는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거기 의사들한테 시술좀 해달라고 하기 민망하다거나 그런건없어?
같은직원이니까 창피할까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같이 하니까 안 민망하고 평소 내 얼굴 아는 사람이라 더 잘해줌 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다니는덴 직원할인 30프로씩 들어가든댕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거기 의사들한테 시술좀 해달라고 하기 민망하다거나 그런건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환자로 다니긴 하는데 내가 진짜 오래되고 돈 많이 써서 날 친구처럼 대함 맨날 나한테 이거햇다 저거햇다 누구 이거 해서 베드에 누워있다 ㅋㅋㅋ 이런거 보면 본인 외모 가꾸기가 먼저인가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피부과에서 일하는 주변사람들 보면 엄청 하는 느낌..
일단 일터가 일터고 응대하는 사람도 거의다 고객들이다보니 본인 피부부터가 좋아야되잖아
본인도 안좋은데 누구한테 뭘 영업하고 하라고 하겠어 게다가 좋은 장비, 실력있는 의사가 싸게 다 해주고 맨날봐서 더 맞춤으로 해줄수 있으니까 유행하는거 다 해보고 좋다는거 이미 다해봤더라 ㅎㅎ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데 안가고 일하는데서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지금 한군데서 꽤 오래 일하는중인데 안함... 직원 50% 있긴한데 바빠서 시술받을 시간도 없고 시술자체도 아픈거 뻔히 아는데 그 와중에 마취크림 바르고 있거나 수면마취하고 자빠져 자고있는게 좀 그래서....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100% 복지면 받을 수 있겠다 하는데 내돈 주고 내 직장 상사한테 얼굴 뜯기기 싫어서 차라리 다른병원 가거나 안받겠다임
보톡스같은 간단한건 받을 수 있으나 필러나 스킨부스터, 레이저는 부담스러움.우리 원장님이 필러부위를 겁내 정성스럽게 문질문질해준다? 어 음.. 물론 내가 지나치게 신경쓰여 하고 이상한걸 수도 있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떤 남자가 여자들 목소리는 차이를 모르겠다고 함
14:48 l 조회 1
피디알엔앰플 냄새진짜 느끼하다
14:48 l 조회 1
해외여행 첨가는 친구랑 갔다왔는데
14:48 l 조회 1
주식 물타기 뜻이 둘중에 뭐야?
14:48 l 조회 1
중소 사무직할거면 언어 자격증은 필요없겠지?
14:48 l 조회 1
나 헬스할땐 땀 거의 안 나는데 발레하니깐
14:48 l 조회 1
빨래해도 이상한 냄새나;;코딱지냄새???;;;
14:47 l 조회 1
직장인한테 지금 연락해도 돼? 아님 퇴근하고할까
14:47 l 조회 1
알바 면접 첨가보면 원래 이력서부터 민망하냐
14:47 l 조회 1
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사준 명품가방 돌려줘야 할까5
14:47 l 조회 15
일요일부터 다이어트 할건데 식단 어때?
14:46 l 조회 4
자식이름 대충 짓는 사람 신기함1
14:46 l 조회 9
entj 익들아 게으르고 목표없는 금수저 보면 어때 ?
14:46 l 조회 5
얘드라 빨간버스 잘아는익들... (당황 급함)4
14:46 l 조회 17
hsk 5급 진짜 45분 안에 45문제를 풀수가 있는거야???? 1
14:46 l 조회 9
이렇게 반팔 레이어드 하려면 사이즈 다르게 사야돼?2
14:46 l 조회 24
익들은 수영 한레인 한번도 안쉬고 갈수있어??3
14:46 l 조회 10
언니한테 진상부리기 40 5
14:45 l 조회 37
근무시간에 휴대폰 하지 말래3
14:45 l 조회 42
주인공이 오구오구 어화둥둥 받는 것 보다 개같이 구르는 게 좋은 사람 있어?2
14:45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