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4시-4시30분 사이에 만나자고 해서 나는 반반차 냈는데
3시20분에 차로 출발해서 5시쯤 도착할 거 같대
아니 준비성이 왜이렇게 없지?
그리고 누가 데리러 와달랬나..? 에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4시-4시30분 사이에 만나자고 해서 나는 반반차 냈는데 3시20분에 차로 출발해서 5시쯤 도착할 거 같대 아니 준비성이 왜이렇게 없지? 그리고 누가 데리러 와달랬나..?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