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58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4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수시 교과로 붙었는데 지금 대겹다니는데 6년동안 수입없는게 좀 맘에걸리네 막상붙으니까 휴
대표 사진
익인1
크긴하다.... 근데 퇴직금받고 과외알바돌리면사라도 갈듯? 대겹이 정년 보장이 안되자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후가 다름 ㄱ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의대생이면 대출도 잘 나오지 않나 과외 해야지 모 무조건 ㄱㄱㄱ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동안 모아둔 돈 있지 않아?
모자라면 나머지는 생활비 대출 해도 될 거 같은데
의대생 대출 잘 나오잖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리고 대기업+의대합격이면 과외 잘 될 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의대생이면 과외로 수입 땡기기 좋지 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평생 직업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자..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기업은 50대부터 슬슬 퇴직 걱정되는데 의사는 늙어서도 가능하잖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몰라서 묻는건데 지금 대학졸업하고 대기업 다닐 정도면 최소 고등학교는 10년전 성적이잖아 수시 교과는 학생부로 가는 거 아님?? 그때껄로 그렇게 붙을 수가 있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교과 100%면 내신 성적만 보는 곳 붙은 듯 내신은 평생 가니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비슷한 나이 비슷한 상황에 의대왔는데 ... 오기 전엔 진짜 오고싶었는데 막상 오니까 와도 쉽지 않다ㅋㅋㅋㅋㅋㅋ 보드 따면 40임 이거 맞냐고ㅜ 자대 티오 얼마나 되는지 많이 빡센지도 중요한거같아 티오 ㄱㅊ으면 훨씬 나은데 지사의 티오 빡쎔+나이봄+남자선호 경향 있으면 더 힘들어지는거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궁금한거있는데 과외로도 학비 충당가능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말처럼 쉽지도 않아 본과 올라가면 힘듦
등급 챙겨야되는데 20살 애들보다 체력도 딸리고.. 개인적으로는 의대보다 수련 안 해도 되는 약대나 한의대 추천함 같이 늦게 공부해서 약대 간 친구 있는데 학점 안챙기고 과외하고 놀러다녀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노.....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10년 더 벌어서 파이어 할 자신 없으면 가는게 맞는듯..
왜냐면 나도 동갑에 대기업 7년차인데 요즘 희망퇴직 겁나 많이하고 선배들 짤리고 지방으로 발령나고하는거보면 무섭더라
계속 자기계발해도 직장인은 언젠가 자의건 타의건 끝이 있다 직업수명이 길어봐야 50일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가야지 그래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의대면 뭔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단하다 근데 6년 공부 빡셀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후가 다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라면 안함 진지하게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포즈 너무 어협다....
20:54 l 조회 1
군대에 학부모 단톡방 있는거 진짜야 구라야
20:54 l 조회 2
투썸 많이 힘들어?
20:53 l 조회 3
본인표출 와 이거 개 맛있어❗❗❗❗❗❗❗
20:53 l 조회 10
마운자로 맞고 호르몬 안정화 느낀 익 있어?
20:53 l 조회 4
익들아 나 살빼려고 지금 3일째 인터벌 러닝하는중
20:53 l 조회 6
중소 신입들아 너희 월급 얼마임?
20:53 l 조회 8
ㅋㅋㅋㅠ 다리한짝도안들어가던 바지 드디어 들어간다
20:53 l 조회 4
에타에서 노인네 취급은 몇살부터 당해?2
20:53 l 조회 5
편견갖고 있는거 있음?3
20:53 l 조회 6
뒷기장 더 길게 만드는 셔츠는 왜그런거야1
20:52 l 조회 8
외래간호에서 일하면
20:52 l 조회 3
2,3차병원에서 처방전 떼려면 몇년 이하만 가능해..?
20:52 l 조회 5
대학교 같은 성적인 애만 A+ 받았는데 이거 가능해?3
20:52 l 조회 18
나 회사 면접 문자온걸 지금봤는데 답장 에바지?
20:52 l 조회 13
가다실 지금 맞을가?2
20:52 l 조회 13
키 150대 여자들아
20:52 l 조회 21
다들 세전 세후 얼마차이나?3
20:51 l 조회 10
근데 반도체기업들은 다 가기 싫어하는데 보내려는 이유가 뭐야?1
20:51 l 조회 7
생리전+중일땐 변비 끝나면 바로 쾌변인 익들 이써?
20:51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