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3살 편입생인데 3학년 다니구있고 내년에 4학년이야 이수학점때문에 반학기 정도 초과학기 해야할거같은데... 25살 졸업 안 늦은거지?😭😭 주변 친구들 이번에 다 졸업해서 마음이 이상하네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지금 23살 편입생인데 3학년 다니구있고 내년에 4학년이야 이수학점때문에 반학기 정도 초과학기 해야할거같은데... 25살 졸업 안 늦은거지?😭😭 주변 친구들 이번에 다 졸업해서 마음이 이상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