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5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3) 게시물이에요
인스타 약간 스레드같음
스친들~ 난~
부동산 공부를 해서 어쩌구저쩌구 해냈습니다.
카톡 맞춤법은 되게 잘지키는데 묘하게 아저씨같아

나랑 4살차이밖에 안나는데 ㅋㅋㅋㅋㅋㅋ이 사람 어디 이상한거 아닌가 싶었거든...?

지금도 여전히 얼굴보기 전이라 잘 모르겠음 난 되게 걍 가볍게 얼굴만 보고 와야지했는데
이 사람은 엄청 적극적이라해야하나 되게 빨리 보고 싶은 티?를 내서 좀 부담스러워 자기 언제든지 시간된다고 아니면 막 이번주에 시간되냐 물어보고...
데리러온다길래 아 처음인데 걍 내가 카페로 가겠다 그러니까 자기는 소개팅은 항상 데리러가서 데려다주는 건줄 알았다고, 크리스마스도 같이 보내면 좋겠다 뭐 이러고 
모솔인가? 

근데 그렇다기에는 키도 크고 얼굴도 멀쩡함 애인있었을거같은데

대표 사진
익인1
내 전 썸남이랑 말투랑 적극적인거 개 똑같다 난 부담스러워서 연락 안했었으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부담스러워서 미치겠음 저희 얼굴도 안봤는데 왜이러세요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얼굴 보기 전인거야? 글이 약간 헷갈려 첨엔 얼굴 보기 전이라 써있는데 막부분엔 멀끔하다 되어있어성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진! 인스타 공유해서 사진 되게 많았느데 ㄱㅊ음. 물론 또 실물보면 모르겠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근데 4살 차이인것도 똑같네 나랑 ㅋㅋㅋㅋ...
그... 4살 연상이 남자면 약간 가치관 다를수도 있어 인스타에 약간 자기계발이나 은근 과시같은거 있는 사람이면...
무슨 뜻인지 알지?
자기 매너에 자기가 빠지는 나르..일수도

일단 크리스마스 코앞이라 급한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너랑 나랑 똑같은 사람인거아닌가몰겠다 ㅋㅋㅋㅋㅋ
웅... 왠지 그럴거같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뭐 근데 자세한건 난 모르니까 일단 네 맘 가는대로 해 결국 모르는거니깐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그래도 공감해주는 사람이있어서 속이 후련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크리스마스 직전이라 조급한가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있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죽하먄 혼자 속으로 사기꾼....? 아니면 이상한 사람...? 위험한사람인가 혹시 망상까지함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면접 탈락하자마자 빠르게 이력서 제출
17:37 l 조회 1
이지엔6 공복에 먹었는데 ㄱㅊ겟지..ㅡ
17:37 l 조회 2
실업급여 구직등록 잘 아는 사람,,? 첨부파일 있잖아
17:36 l 조회 5
월급인상 안되면 그만둘거야???
17:36 l 조회 2
근데 왜이렇게 지방대?일수록 가정형편 안좋은 친구들
17:36 l 조회 9
걍 개들같음
17:36 l 조회 5
너네는 가족외식 할 때 부모님이 의견을 적극적으로 내심??
17:35 l 조회 10
호주 유학 가면 1년에 1억원은 필요해?
17:35 l 조회 8
명랑핫도그 냉동 시키고 에프 돌려도 돼??ㅜㅜ5
17:35 l 조회 5
연예인들 공황장애 얘기할 때 감이 안왔는데 막상 걸려보니까 ㄹㅇ 죽을 맛이네
17:35 l 조회 11
아들상 장례식에서 고인 어머니한테 그래도 보험금이나 보상금 나오니까 괜찮겠네요라고 하는거 ㄹㅇ 정신 나간거지?3
17:35 l 조회 16
저녁 포장해서 들어갈 건데 중식이랑 누룽지삼계탕 중에 뭘로 하지ㅜㅜ4
17:35 l 조회 10
강아지 호텔 24시간 상주 아닌 곳도 ㄱㅊ음…??1
17:34 l 조회 24
석고방향제 시켰는데 향이 내가 생각한 향이 아니면 걍 반품해도 되겠지..?3
17:33 l 조회 11
만화/애니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
17:32 l 조회 8
친구 집 놀러가서 하루 자기로 했을 때 3
17:32 l 조회 23
"어쩌겠나…” 이거 위로로 들려? 7
17:32 l 조회 39
다들 시루떡 맵쌀파야 찹쌀파야??4
17:31 l 조회 15
근데 월드컵이나 올림픽같은거 꼭 봐야되는 이유가 뭐야??? 3
17:31 l 조회 31
아.. 퇴사하고싶다1
17:31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