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김장 안해서 이번엔 집 안에 김치냄새 뺄 일도 없다거 생각했는데 오산이다
다들 베란다에서 배추 절이고 헹구고 그러는지 주말에 냄새 심하고 이제 냄새 빠졌다 싶으면 주말이라 또 심해짐 ㅠ
몇주만 더 지나면 괜찮아지겄지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올해 김장 안해서 이번엔 집 안에 김치냄새 뺄 일도 없다거 생각했는데 오산이다 다들 베란다에서 배추 절이고 헹구고 그러는지 주말에 냄새 심하고 이제 냄새 빠졌다 싶으면 주말이라 또 심해짐 ㅠ 몇주만 더 지나면 괜찮아지겄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