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69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심란해서 잠이 안 오네……
대표 사진
둥이1
겪어본 사람으로서 하니까 ㅈ ㄴ 후련하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난 아직 좋아하긴 해
근데 얘 만나면서 연애하는 것보다 헤어지는 게 훨씬 행복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 바빠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받는 느낌이 전혀 안 들어ㅋㅋ
솔로일 때보다 훨씬 외롭고 남친 생각만 해도 짜증나고 화나고 그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대화는 해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근데 너 안 좋아하면 안 만난다고 피곤하다고 또 왜 그러냐고만 하는데 대화할 의지를 잃음…..걍 사랑한다고나 해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둘이 안맞네 헤어지고 잘해주는 사람 만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둥 남친 혹시 엠벼 잇티제 아니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랑 똑같네.... 이럴 바엔 차라리 헤어지고 마음껏 사랑하고 사랑받는 연애하고 싶어서 내일 얘기하려고 하는 중인데 걍 잠이 안온다ㅠㅠ
난 사랑받는다기보단 가스라이팅당하고 정신이 피폐해져서 못버티겠는게 더 크긴 하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ㅜㅜ우리 얘기 잘하고 오자
둥이도 다음 애인은 꼭 다정하고 잘해주는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생각 정리하고 멘트 정리하고... 쓰니도 잘 마무리하고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러는데.. 이전연애가 너무 잘맞았아서 비교하면 안되지만 비교가 되네.. 근데 머리로는 헤어지는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아직 좋아해서 너무 어려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랑똑같아..ㅠㅜㅜㅜㅠ
혼자일때의 외로움은 견딜수있는데
둘일때의 외로움은 영혼을 갉아먹는대…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살 연하 동생한테 찐.따같단 소리들으니까 멘탈 나가는데 어떻게 고칠까...
15:42 l 조회 2
친한 친구 애인이랑 관계를 응원 안하면 꼭 다시 생각해봐
15:41 l 조회 4
이별 남익 단기연애하다 차였는데 조언좀 해주라1
15:40 l 조회 3
남자들 관심 없으면 말 잘 안거나?
15:40 l 조회 4
이것도 얼빠 특징이야? 2
15:40 l 조회 7
키 160 초중반인 남자 만날 수 있어?2
15:36 l 조회 8
개인적으로 애인한테 팍 식었던 적이 언제임??2
15:35 l 조회 17
애인이랑 사귀는 거 주변인들이 알게 도ㅔㅆ는데 반응이 반반이야...1
15:18 l 조회 34
7
15:10 l 조회 37
수험생활 끝나는 대로 교사랑 결혼하는 게 소원인데
15:08 l 조회 30
차단 풀리고 연락온 전애인 있어?1
15:04 l 조회 21
회피형 여자
14:57 l 조회 19
연애초 도파민빠지고16
14:57 l 조회 109
진짜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사람 1위 술 좋아하는 사람 맞음 ㅠㅠㅠㅠ
14:54 l 조회 46
상대방도 내가 호감있다는거 확실히 아는데 포기해야겠지…? 6
14:54 l 조회 93
썸붕 일주일 됐는데 언제 연락해볼까 1
14:51 l 조회 40
소개팅 애프터후에 연럭없으면… 2
14:51 l 조회 46
상견례 하고 식장 잡아?7
14:48 l 조회 84
너무 노력 안하는 것 같아서 소개팅 어플해본 30살인데10
14:30 l 조회 129
미자끼리의 연애는 몇살 차이부터 우웩 소리 나와?12
14:29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