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70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8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주변에 결혼한 사람이 꽤 되는데 대부분 신혼 2년은 즐기다가 임신 시도 하는거같음

근데 막상 2년 즐기다가 임신시도하는데 다들 임신 안된다고 난리임...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1년은 신혼 즐기고 준비하는거같던데 나도 그랬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못해도 1년은 즐기다가 1월부터 임신 시도하자 그러는 사람 많이 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년 정도 놀다가 가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꿈같은 신혼 즐겨야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은 다들 신혼 즐기고 하더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딱 반년 신혼하고 애기 가졌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연애를 길게하고 결혼해서 ㅎㅎㅎㅎ 딱 좋았던듯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1년만에 가졌는데 좀 더 길게볼걸 싶은겤ㅋㅋㅋㅋ둘이 살땐 진짜 돈 겁나 잘모였는데 애낳고 돈이 안모임ㅜㅋㅋㅋㅋㅋ돈 더 모으고 낳을걸 하는 생각이 들긴하더라ㅜ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애 낳으면 진짜 돈 안 모임 ㅋㅋㅋㅋ 그렇다고 내 자식인데 가성비 따지긴 싫고 ㅜㅜ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임신이 바로될지 안될지 그건 신의영역이라 알수가 없는것이니..
일단 애가 바로 생겨버리면 누가 봐준다 해도 부부끼리 어디 멀리, 자주 놀러다니기 힘들고 어느정도 크기전까진 젊었을때 즐기던거 못 즐기는데
반대로 애 안생기는건 시간이 걸리더라도 시험관을 하든 계속 시도를 하든 (?) 할수는 있는거니까..
근데 요즘엔 웬만하면 다들 2세보단 자기 자신이 중요해서 그렇게 바로 가지진 않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사람들에게 들은 말인데 신혼은 최소 1년~2년은 즐겨야된다 그 기간은 평생 잊지 못한다면서 여행 많이 다녀야된다고 들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하는대로 신혼갖고 아기 생기면 진심 축복인데ㅠ 요즘 말은 안해도 안생기는 부부도 꽤 있더라고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애기가 안생겨.. ㅠㅠ 결혼식 끝나자마자 시도하는데도 ㅠㅠ 진짜 생명은 축복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바로 가지려고 했어 은근 신혼 가지다 임신 안된다는 경우를 봐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로 가지는 사람은 내 주변에서 못 봄
근데 막상 1~2년 지나니까 임신이 안되는데 ㅠㅠ 그러는 사람도 많이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바로는 안 하더라고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함 애기생기면 제약이 얼마나 많은데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직도 쉽지않네……. ㅠ……
22:53 l 조회 1
머리카락 짧아지니까 머리감기 쉬워짐1
22:52 l 조회 8
샤갈 집 가야되는데 배아파서 화장실 못나가는중
22:52 l 조회 5
인스타 비공개 계정 팔로잉 목록 볼 수 있는 거 알아?2
22:52 l 조회 7
아는오빠한테 생일 선물보냈는데
22:52 l 조회 5
국장끝나면 코인으로 가?
22:51 l 조회 5
이 가방 요즘에 들기엔 촌스러운가?ㅜㅜ 3
22:51 l 조회 24
쌀 씻을때 밥통 째로 씻어???3
22:51 l 조회 16
스마일라식한 사람들아1
22:50 l 조회 5
30초중반익들아2
22:50 l 조회 20
미친 나 너무뿌듯해 ㅋㅋㅋㅋ 내가추천한 맛집
22:50 l 조회 46
샤워 끝나고 로션 흡수시키는게 제일 싫어
22:50 l 조회 8
썸녀랑 같이 보면 좋을 드라마 있을려나?
22:50 l 조회 7
쇼핑몰에서 옷 샀는데 교환 할말1
22:50 l 조회 11
나 인티 징크스 있음 나 전에 애인이랑 이별하고 재회했을때 글 썼는데 거기에 댓글로 근황물어보면
22:49 l 조회 9
강아지 박사 있어?2
22:49 l 조회 10
치킨 브랜드 평생 하나만 남으면 뭐 남길거아?5
22:49 l 조회 10
얘드라 나 오늘 가방 샀는데 괜찮아 보여?? 6
22:49 l 조회 34
토이스토리 보러가서 꿀잠 자고 왔네............
22:48 l 조회 47
아니 키가 커서 호감이 안 간다는 게 말이 되나..? 7
22:4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