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자리에 갔는데 12시되면 일어나려고 생각했는데 회사사람들이 바로앞에 스크린야구장으로 끌고가서 연락을 못했대근데 10시부터 연락 없던 상황이었어 자기는 12시에 헤어지고 연락할려고 했대
난 이해가안가는게 10시~12시 사이에 연락할 기회가 충분히 있는거아닌가? 이해가안가 자꾸 자기 생각대로 판단하고 행동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자리에 갔는데 12시되면 일어나려고 생각했는데 회사사람들이 바로앞에 스크린야구장으로 끌고가서 연락을 못했대근데 10시부터 연락 없던 상황이었어 자기는 12시에 헤어지고 연락할려고 했대 난 이해가안가는게 10시~12시 사이에 연락할 기회가 충분히 있는거아닌가? 이해가안가 자꾸 자기 생각대로 판단하고 행동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