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나는거니?..
나 164/46인데 뱃살이 있음..
팔다리 뼈인데 배만 나와!!!!!!!마른비만 같긴한데 뱃살 없는것도 타고나는거냐.. 내친구들 나보다 몸무게 많이 나가는데 다 뱃삿없음 ㅜ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4) 게시물이에요 |
|
타고나는거니?.. 나 164/46인데 뱃살이 있음.. 팔다리 뼈인데 배만 나와!!!!!!!마른비만 같긴한데 뱃살 없는것도 타고나는거냐.. 내친구들 나보다 몸무게 많이 나가는데 다 뱃삿없음 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