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은 각자 집에서 하하호호 형제들도 있으면서 컸는데
난 외동에 부모 싸우는 것만 보고
그런것만 보고 배우고
난 그래서 가족의 다정함? 따위는 모름
가족이 뭔지도 몰라
근데 왜 나만 이래야해?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5) 게시물이에요 |
|
둘은 각자 집에서 하하호호 형제들도 있으면서 컸는데 난 외동에 부모 싸우는 것만 보고 그런것만 보고 배우고 난 그래서 가족의 다정함? 따위는 모름 가족이 뭔지도 몰라 근데 왜 나만 이래야해?
|